Skip to main content
해 질 무렵 센테니얼 휠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네이비 피어는 시카고 여행객의 버킷 리스트에 꼭 포함되는 명소입니다.

수많은 박물관과 극장, 공원, 정원은 물론 유명한 센테니얼 휠(Centennial Wheel)이 자리한 이곳은 시카고의 풍부한 역사와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완성하는 장소입니다. 네이비 피어(Navy Pier)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미시간호 호숫가에서 스스로 발전을 거듭하는 이 역동적인 도시를 담아낸 새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점점 더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는 이 만인의 부두(People’s Pier)를 지역 보물이라 여기는 현지 주민들을 포함하여 매년 9백만 명의 방문객이 이곳을 찾는다는 사실은 그리 놀라운 일도 아닙니다. 쇼핑, 놀이 기구, 관광, 크루즈, 산책 등 어느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을 만나보세요.

연중 내내 즐길 거리

네이비 피어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인 센테니얼 휠은 연중 어느 때나 이용 가능합니다. 사방이 막힌 곤돌라를 타면 한겨울에도 시카고 도심과 미시간호(Lake Michigan)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피어 파크(Pier Park)에서는 회전목마를 타거나, 담벼락을 오르고, 보트를 운전하거나 높은 타워에서 뛰어내릴 수도 있으며 그저 물가에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시카고 어린이 박물관(Chicago Children’s Museum)으로 향해 직접 체험하는 생생한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즐기고, 시카고 셰익스피어 극장(Chicago Shakespeare Theater)에서 공연을 감상해보세요. IMAX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놀라운 영화 관람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처드 H. 드리하우스 스테인드글라스 갤러리(Richard H. Driehaus Gallery of Stained Glass) 내부를 거닐거나, 실내 식물원인 크리스털 가든(Crystal Gardens)에서 몸을 녹여보세요. 보트 투어를 떠나거나, 부티크 상점에서 수집품과 기념품을 구입해보는 건 어떨까요? 네이비 피어에는 누구나 고향에 온 듯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연중 내내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시카고 네이비 피어 명소 탐방

시카고 네이비 피어 명소 탐방
더 보기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한 여행지

네이비 피어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소뿐만 아니라 시카고에서 가장 유명한 이벤트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 컵(America’s Cup)과 같은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거나, 여름철 열리는 펩시 톨 십스(Pepsi Tall Ships)에서 대형 범선이 항해하는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피프스 써드 뱅크 윈터 원터페스트(Fifth Third Bank Winter WonderFest)에서는 새하얗게 눈 덮인 겨울을 만끽하며 아이스 스케이트를 타거나 가족과 함께 북극 급행열차(Arctic Express Train)에 올라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화훼 정원 박람회, 문화 행사, 에이온(Aon) 여름 불꽃놀이, 예술 및 디자인 쇼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레스토랑 주간(Restaurant Week)에는 시카고의 풍미를 음미하고 공원에서 무료 요가도 배우며 언제든 네이비 피어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비 피어의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

네이비 피어의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
더 보기

만인의 부두

네이비 피어는 유서 깊은 랜드마크로서 전 세계의 관심을 받아왔으나, 시카고는 이곳의 역사와 미래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네이비 피어는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현대적인 먹거리촌 등 항상 새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이며 계속해서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베이커리부터 바비큐에 이르기까지, 시카고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곳에서 두툼한 시카고 피자 한 조각과도 같은 이 도시만의 진정한 매력을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현재 200,000m²에 달하는 호숫가 지역을 도심 속 아웃도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푸른 오아시스 공간으로 변모시키고 있으니 놀 거리 또한 더욱 풍부해집니다. 네이비 피어 입구에 자리한 포크 브로즈 공원(Polk Bros Park)과 새로워진 센테니얼 휠의 멋진 모습도 감상해보세요. 앞으로 공연장, 파빌리온 등이 계속해서 신설될 예정이니 지금 바로 시카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시카고 항이 내려다보이는 네이비 피어의 비어 가든

시카고 항이 내려다보이는 네이비 피어의 비어 가든
더 보기

가는 방법

네이비 피어는 시카고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카고는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 및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Chicago Midway International Airport, MDW)을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