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에서 즐기는 자전거 타기
1 / 8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의 해변 포치 그네
2 / 8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에서의 낚시 체험
3 / 8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에서 더 배터리를 따라 산책하기
4 / 8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의 부두에 정박한 낚싯배
5 / 8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의 낚시 부두
6 / 8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의 배터리 파크
7 / 8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의 가로수가 늘어선 아름다운 공원
8 / 8
  • 주별: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의 해안 도시 찰스턴은 아름다운 해변, 탄성을 자아내는 유서 깊은 건축물, 다양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야외 스포츠와 액티비티로 유명합니다.

걸어 다니기 좋은 이 도시는 수준 높는 골프 코스, 맛있는 음식, 수려한 자연 풍경 덕분에 어떤 여행자라도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가 이곳을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한 이유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역사 지구에서 즐기는 쇼핑, 식사와 관광

찰스턴에 왔다면 신나는 야외 활동뿐 아니라 다른 즐길 거리도 빠짐없이 모두 체험해 보아야 합니다. 찰스턴이 미국 최고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도시인 것을 아시나요? 수상 경력의 레스토랑을 방문하여 새우와 그리츠(굵게 빻은 옥수수) 같은 남부 지방 인기 먹거리와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킹 스트리트에서는 의류, 전자제품, 골동품 등 온갖 종류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켓 스트리트의 노천 시장에 들러 현지에서 직접 제작한 수공예품도 구경하고 전통 간식도 맛보세요. 넓은 거리를 산책하거나 마차를 타고 인상적인 남북전쟁 전 주택들을 구경해도 좋습니다.

찰스턴 마차 투어

찰스턴 마차 투어
더 보기
앤톤 프레스코

럭셔리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골프 즐기기

키아와 아일랜드 골프 리조트(Kiawah Island Golf Resort)는 품격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링크스 매거진이 선정한 여성 여행객을 위한 상위 10개 리조트 중 하나인 키아와 아일랜드 골프 리조트는 골프 매거진에서 꼽은 미국 최고 난이도 코스를 자랑하며, 2012년에는 PGA 챔피언십이 개최되기도 했습니다. 연안에 평행하게 노출된 이 섬의 18홀 코스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최고급 숙박 시설, 레스토랑, 최고 수준의 전문 강좌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머물기 좋습니다.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함께 키아와 아일랜드 골프 리조트는 여러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데, 이 중 5성급 생추어리 호텔(Sanctuary Hotel)에는 최고급 바다 전망 객실은 물론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과 스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빌라에서는 필요한 만큼의 침실과 편의시설을 고를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매우 가까워 수상 스포츠, 야생 동물 관찰, 낚시 등으로 바쁘게 시간을 보내거나, 발을 담그고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아일 오브 팜즈(Isle of Palms)에 있는 와일드 듄스 리조트(Wild Dunes Resort)는 또 다른 이상적인 골프 여행지로 우수한 코스를 제공하며, 지역의 최고 골프 학교에서 레슨도 받을 수 있습니다.

산책로 거닐기: 셈 크리크 파크

찰스턴에 머무는 동안 저는 셈 크리크 파크(Shem Creek Park)를 꼭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해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산책로로 향하던 중 돌고래가 헤엄치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이니 카약을 타고 바다로 나가 풍부한 해양 생물을 관찰해 보세요. 혼자서도 가능하며, 가이드 투어나 카누 투어에 참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해안 지역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야생동물 볼거리를 놓치지 마세요.

찰스턴에서 많은 명소를 방문하고 액티비티와 수려한 자연을 즐기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겁니다. 다음 휴가는 찰스턴으로 계획해 보면 어떨까요?

셈 크리크 파크의 부두로 이어지는 습지 위의 보드워크

셈 크리크 파크의 부두로 이어지는 습지 위의 보드워크
더 보기
앤톤 프레스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