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캐스케이드 산맥 근처 스팍스 호수에서 즐기는 낚시
1 / 1
  • 주별:
    오리건주

날씨가 유난히 좋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도처에서 만날 수 있어, 실내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을 거예요.

아름다운 캐스케이드 산맥의 동쪽 기슭에 자리한 오리건주의 벤드(Bend), 선리버(Sunriver), 레드먼드(Redmond)와 시스터스(Sisters)로 구성된 이 휴양 지역은 연중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지대 사막의 태양과 높은 산의 경치로 유명한 이 휴가지에는 매력적인 마을, 때 묻지 않은 자연 보호구역과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 등이 자리해 있습니다.

세계적인 골프 코스에서 골프 즐기기

오리건주 중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화창한 하늘과 건조한 기후는 골프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환경입니다.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 톰 파지오(Tom Fazio), 밴든 듄스(Bandon Dunes)를 설계한 데이비드 맥레이 키드(David McLay Kidd) 등 최고의 골프 코스 설계자들은 이러한 장점을 일찍이 알아보았습니다. 오리건주 중부는 골프 다이제스트(Golf Digest)에서 선정한 세계 톱 50 골프 여행지에 속하며, 센트럴 오리건 골프 트레일의 멋진 30개 코스를 자랑합니다. 북서부 지역 고급 휴가지인 선리버 리조트(Sunriver Resort)의 구내에는 특색 있는 4개의 골프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중 크로스워터(Crosswater) 챌린지 코스는 골프 다이제스트 톱 100이자 골프 매거진 금메달 수상 코스입니다.

추가 정보

배첼러 산에서 즐기는 스키

겨울이 오면 눈부신 햇살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눈으로 덮인 마법과도 같은 풍경과 세계적인 스키 코스가 펼쳐집니다. 2,760m 높이의 화구구인 배첼러 산(Mt. Bachelor)은 11월에서 5월까지 360도 방향으로 스키와 스노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깊고 건조한 가루눈으로 유명한 이 산에서 올림픽 준비 경기와 국제 경기가 열리며, 가족들이 겨울 휴가를 보내기도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10개의 고속 리프트로 이동 가능한 88개의 활강로에서 취향과 능력에 맞게 스키를 만끽해 보세요. 스노슈잉 투어, 개썰매, 노르딕 스키 등도 즐길 수 있답니다.

추가 정보

신나는 수상 스포츠

일 년 중 300일이 화창한 이곳은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무궁무진합니다. 하이 데저트(High Desert)의 반짝이는 강과 십여 개의 고산 호수는 미국 서부의 최고 낚시터입니다. 스탠드업 패들링, 급류 래프팅, 하이킹, 보트 타기, 단선 산악 자전거 타기, 아름다운 자전거 전용 도로에서 자전거 타기 등도 인기 있는 여가 활동입니다.

추가 정보

고산지대 사막 문화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려면 벤드(Bend) 남쪽에 있는 하이 데저트 박물관(High Desert Museum)을 방문해 온 가족이 함께 흥미로우면서 교육적인 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내에서 “살아있는” 박물관으로 호평받는 이곳에서 중부 오리건을 형성한 자연의 힘, 역사적인 사건과 문화 전통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명소에서 살아있는 동물, 생생한 ‘맹금’ 전시, 개척자 프레젠테이션, 서부 예술과 아메리칸 원주민 예술, 강가 전시, 실제 체험 입체 전시 등을 즐겨 보세요.

쇼핑, 외식 그리고 숙박 시설

옛 서부 느낌의 소박한 시스터스(Sisters), 아름다우면서 세련된 선리버(Sunriver), 유서 깊은 올드 밀 지구(Old Mill District), 벤드(Bend)의 매력적인 시내 마을 분위기 등을 느낄 수 있는 이 지역은 고급 식사, 수상 경력의 크래프트 비어, 면세 쇼핑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를 제공합니다. 문화 활동으로는 음악, 연극, 예술 축제, 특별 행사 등이 넘쳐납니다. 중부 오리건의 숙박 시설은 아늑한 B&B, 럭셔리 4 다이아몬드 리조트, 전통 서부식 관광용 목장 등 예산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캘리포니아주의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앤젤레스, 오리건주의 포틀랜드, 워싱턴주의 시애틀, 유타주의 솔트레이크시티, 콜로라도주의 덴버에서 레드먼드 시립공항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곳 휴양 명소를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