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 근처의 코키타 해변에서 보는 석양
Rick Schwartz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 안나 마리아 아일랜드와 롱보트 키에서 플로리다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해 보세요.

흰 모래가 펼쳐진 해변, 다채로운 작은 집들, 캐쥬얼한 섬 분위기,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휴양지를 꿈꾼다면 플로리다주의 브레이든턴 걸프 아일랜드(Bradenton Gulf Islands) 지역이 제격입니다. 플로리다주 남서쪽 해안의 멕시코만과 경계를 이루는 이 지역은 북쪽의 탬파(Tampa)와 남쪽의 새러소타(Sarasota)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여유로운 매력 이외에도 가족 친화적인 휴양지를 찾거나, 스포츠 팬이거나, 자연의 신비를 탐험하고 싶은 이들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신나는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애나 마리아 아일랜드와 롱보트 키의 꿈결 같은 해변

멕시코만(Gulf of Mexico)에 자리한 평행하게 뻗은 좁은 섬, 롱보트 키(Longboat Key)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탐험을 시작해 보세요. 이곳에서는 야자수, 눈처럼 하얀 모래, 청록색 바닷물을 감상하며 해변가를 걷는 많은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북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롱보트 키(Longboat Key)와 다리로 연결된 애나 마리아 아일랜드(Anna Maria Island)가 나옵니다. 코키나 비치(Coquina Beach)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백사장 덕분에 애나 마리아 아일랜드에 있는 해변 중 가장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해변을 따라 늘어선 키 큰 나무들이 드리운 시원한 그늘 아래 공용 바비큐 그릴과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친구들끼리 소풍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브레이든턴(Bradenton)에는 플로리다 해안을 따라 자리한 꿈결 같은 두 섬, 애나 마리아 아일랜드(Anna Maria Island)와 롱보트 키(Longboat Key)가 있습니다. 두 섬 모두 렌탈 숙소와 부티크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두 섬은 해변 결혼식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멕시코만 위로 지는 태양을 볼 수 있는 이보다 더 낭만적인 장소를 찾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죠.

브레이든턴에 자리한 멕시코 만의 해변 중 한 곳의 해안가를 따라 로맨틱한 산책 즐기기

브레이든턴에 자리한 멕시코 만의 해변 중 한 곳의 해안가를 따라 로맨틱한 산책 즐기기
더 보기

자연을 체험하는 다양한 방법

브레이든턴과 브레이든턴의 섬들, 그리고 자연 지역은 옛 플로리다주의 매력과 풍경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테마 파크와 대형 몰이 들어서기 전의 플로리다주 모습을 회상할 수 있습니다. 현지 사람들은 이를 그대로 보존하기로 했습니다. 이곳의 현지인처럼 즐기기(Love It Like a Local) 캠페인은 생태계를 탐험하고 야생의 자연을 체험하며 보존하고 존중하는 방법에 대한 핵심 팁을 제공합니다. 맹그로브가 늘어선 수로에서 패들링을 하거나, 로빈슨 보호구(Robinson Preserve)의 연안 서식지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라이 보호구역(Rye Preserve)의 숲을 하이킹하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

비숍 자연과학 박물관(Bishop Museum of Science and Nature)에 위치한 파커 마나티 복원 서식지(파커 마나티 Parker Manatee Rehabilitation Habitat)에서는 플로리다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양 생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양 생물학자들은 상처를 입은 마나티를 치료하고, 건강을 회복한 마나티는 야생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 서식지는 사이프러스 스프링스(cypress spring)를 본떠 만들었으며, 이 순하고 거대한 마나티가 야생에서 사는 집과 매우 유사합니다.

자연에 둘러싸여 활동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트리엄프(TreeUmph)로 이동해보세요! 캐노피 트레일, 집라인, 현수교와 그외 많은 도전들이 기다리는 이곳은 마치 타잔이 된 듯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고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이곳 또한 온 가족이 올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고공 모험을 참 좋아할 것입니다. 고소공포증이 있다 해도 괜찮습니다. 트리엄프!에는 모든 이를 위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연안에서 즐기는 커플 패들보딩

수정처럼 맑은 연안에서 즐기는 커플 패들보딩
더 보기
Laurent Nevarez

스포츠 팬들을 위한 즐길거리

브레이든턴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며 가장 높이 평가되는 스포츠 센터 중 하나인 IMG 아카데미(IMG Academy)가 자리해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전 세계 운동선수들이 골프, 야구, 농구, 미식축구, 축구, 테니스, 라크로스와 육상 경기 같은 스포츠의 테크닉을 향상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이곳은 세계적인 명성의 스포츠 아카데미로 닉 볼레티에리 테니스 프로그램(Nick Bollettieri Tennis Program)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슈테피 그라프(Steffi Graf), 앤드리 애거시(Andre Agassi), 사빈 리시츠키(Sabine Lisicki) 등의 유명 선수들이 훈련을 받았습니다. 관광객과 가족들도 IMG 아카데미의 최첨단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 주말, 일주일 또는 몇 주 단위로 세계적 수준의 코치가 함께하는 강습 세션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을 좋아한다면 어른과 어린이가 고카트를 탈 수 있는 앤더슨 레이스파크(Andersen RacePark)의 레이스트랙에서 초고속 스릴을 만끽하고 스킬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경주로에 모든 안전 장비가 제공되므로 레이스 도중 무서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IMG 아카데미에 자리한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테니스 코트

IMG 아카데미에 자리한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테니스 코트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공항에서 해변으로 가장 빠르게 이동하려면 사라토사 브레이든턴 국제공항(Sarasota Bradenton International Airport, SRQ)에 도착합니다. 다른 근처 공항으로는 탬파 국제공항(Tampa International, TPA)과 세인트 피트-클리어워터 국제공항(Pete-Clearwater International, PIE)이 있는데, 두 공항 모두 브레이든턴에서 1시간 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