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시카고에서 블루 맨 그룹의 오감으로 보는 퍼포먼스 즐겨보기
린지 베스트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영화와 극장부터 책, 시, 예술과 음악까지, 시카고의 문화예술은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든 사람의 뮤즈로서 오랫동안 제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높이 솟은 마천루와 바삐 오가는 거리 사이에서 전설적인 음식(시카고 도그, 딥 디시 피자 등), 멋진 쇼핑(메그니피션트 마일(Magnificent Mile)의 명품 브랜드), 사진으로 남겨야 할 관광 명소(클라우드 게이트(Cloud Gate)와 윌리엄스 타워(Willis Tower)), 그리고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시카고에 머무는 동안 수상 경력이 화려한 블루 맨 그룹 공연 티켓을 구매해보세요. 전 세계 3천 5백만 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이 공연은 세 명의 친구가 선보이는 창의적인 무대에서 시작해 결코 잊지 못할 퍼포먼스로 이어집니다.

블루 맨 그룹이 무엇인가요?

명백한 사실을 언급하며 시작해보겠습니다. 네, 블루 맨 그룹(Blue Man Group)은 파란색으로 페인트칠한 세 명의 남자로 구성되었고, 이 코발트 색상은 획기적인 쇼를 맨 뒷좌석까지 잘 전달해줍니다. 이 그룹은 정확하게 무얼 하는 걸까요? 사실,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이 3인조는 예술, 음악, 코미디와 기술을 합쳐 관객의 마음을 마음대로 움직이면서 재미있고 지능적이며 시끌벅적한 쇼를 창조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말 한마디 하지 않습니다. 대화 없이 블루 맨 그룹은 우리의 모든 감각을 깨워 느끼도록 하는 데 집중합니다. 느끼는 것은 보는 것만큼 흥미진진해, 오감으로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시카고에서 한창 공연 중인 '블루 맨'

시카고에서 한창 공연 중인 '블루 맨'
더 보기
린지 베스트

모두를 위한 공연

블루 맨 그룹은 공연 자체의 순수한 힘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입니다. 젋은층은 물론 노년층까지, 세계 곳곳에서 온 모든 사람이 이 공연에 빠져듭니다. 극장을 좋아하는 젊은층에게는 시각적인 디스플레이와 현란한 음악이 주의력이 짧은 사람까지 붙잡아놓습니다. 성인은 유머가 번득이는 재치와 문화적인 해석을 즐깁니다. 언어로 표현하지 않으니 어느 나라 출신인지 문제 될 일이 없으며, 블루 문 그룹은 예술, 유머, 음악 그리고 인간사를 우주의 언어로 이야기합니다.

블루 문 그룹이 펼치는 오감으로 느끼는 퍼포먼스를 즐기는 관중

블루 문 그룹이 펼치는 오감으로 느끼는 퍼포먼스를 즐기는 관중
더 보기

공연 전후에 즐길 거리

블루 맨 그룹이 오랜 시간 공연을 펼치고 있는 시카고의 역사적인 장소, 브라이어 스트리트 극장(Briar Street Theatre)은 쇼핑과 식사, 엔터테인먼트 등 할 거리가 풍성한 레이크뷰(Lakeview) 동네에 있습니다. 드라이홉 브루어스(DryHop Brewers)에서 맥주 한 잔을 즐기고 널리 사랑받는 빅 앤 리틀스 레스토랑(BIG & little’s Restaurant)에서 생선 타코를 맛본 후 레크리스 레코즈(Reckless Records)에서 LP 앨범을 골라보거나 포사이디드(Foursided)에서 이색적인 기념품과 예술품을 구경해보세요. 브라이어 스트리트 극장에서 조금 걷거나 버스를 타고 레이크프론트 트레일(Lakefront Trail)로 이동해 미시간 호(Lake Michigan)가 보이는 아름다운 호숫가를 만끽해보세요.

가는 방법

블루 맨 그룹은 시카고 다운타운에 있는 브라이어 스트리트 극장에서 공연합니다. 시카고는 미드웨이 국제공항(Midway International Airport, MDW) 및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을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