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시카고 유명 명소에 자리한 빅 버스 정류장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는 유명 랜드마크와 대도시의 관광지, 문화 명소가 가득합니다. 어떻게 하면 전부 만나볼 수 있을까요?

자유롭게 타고 내리는 유연한 탑승 정책과 열정적인 가이드를 자랑하는 편안한 천장개방형 버스인 빅 버스 투어(Big Bus Tours)와 함께라면 쉽고 간편하게 시카고 최고의 명소를 모두 탐방할 수 있습니다. 하루 또는 수일간 이용 가능한 티켓을 선택해 자신의 일정에 맞춰 도시를 둘러보고 현지인의 여행 정보도 받아보세요. 빅 버스 투어는 장애인 접근성을 고려한 시설, 사전 녹음된 스페인어 오디오 투어는 물론 시카고 최고의 코너 베이커리(Corner Bakery)에서 직접 볶은 무료 커피 한 잔을 제공합니다. 네이비 피어(Navy Pier), 밀레니엄 공원(Millennium Park)과 같은 유명 랜드마크에서 좀 더 오래 머물고 싶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정류장이 많고 자주 운행되어 나만의 방식대로 시카고의 주요 명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자유로운 투어 방식

나만의 페이스로 여행을 즐겨보세요. 빅 버스 정류소 14곳은 모든 주요 랜드마크를 돌아볼 수 있는 효율적인 노선인 '빅 루프(The Big Loop)'를 따라 도심 곳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몇 번을 타고 내리든 횟수 제한이 없어 즉흥적으로 그랜트 공원(Grant Park)에 내려 둘러보거나 구 워터 타워(Old Water Tower)에서 셀카를 찍으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아니면 한 번도 내리지 않고 2시간가량 소요되는 전체 노선을 투어할 수도 있죠). 버스가 한 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므로 내린 곳에서 간편히 다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정류장은 보통 주변에 다수의 명소와 랜드마크가 위치한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빅 버스 투어에 올라 시카고 최고의 풍경 감상하기

빅 버스 투어에 올라 시카고 최고의 풍경 감상하기
더 보기

버스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풍경

시카고는 독특한 건축물과 하늘 높이 우뚝 솟은 존 핸콕 타워(John Hancock Tower), 도심을 가로지르는 시카고 강(Chicago River)으로 유명합니다. 이 모든 명소를 빅 버스 꼭대기에 앉아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탁 트인 전망으로 감상해보세요(냉난방 시설이 갖춰진 곳을 선호한다면 아래층 좌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최고의 명소를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신중하게 설계된 버스 노선을 따라 투어를 즐기며 시카고 다운타운의 진수와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눈을 크게 뜨고 언제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카메라를 준비해보세요. 갑자기 비가 쏟아져도 걱정 마세요. 빅 버스 직원이 무료 판초를 나눠드립니다.

빅 버스 투어로 시카고 둘러보기

빅 버스 투어로 시카고 둘러보기
더 보기

최고의 투어 가이드

투어 내내 가이드가 제공하는 설명과 일화를 듣고 있자면 시카고라는 도시가 더욱 생생하게 다가옵니다. 재미있고 유익하며 적절히 페이스 조절까지 된 가이드의 설명을 통해 필드 박물관(The Field Museum)부터 360 시카고(360 CHICAGO) 전망대까지 자리한 모든 명소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명소에 대한 소개를 들은 후, 버스에서 내려 그곳을 둘러볼지 아니면 계속해서 자리에 앉아 버스를 타고 가며 더 많은 이야기를 들어볼지 결정해보세요. 다양한 명소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이 지역에 정통한 가이드가 질문에 대한 답변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과 재미있는 역사를 통해 풍성한 시카고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투어에 자신만의 감각을 더해주는 박학다식한 가이드

투어에 자신만의 감각을 더해주는 박학다식한 가이드
더 보기

가는 방법

시카고는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 및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Chicago Midway International Airport, MDW)을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다운타운에 도착하면 도심 곳곳에 위치한 빅 버스 시카고 정류장 14곳에서 투어 버스에 올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