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주 비컨 근처에 자리한 배너먼섬의 모습 감상하기
1 / 1
  • 주별:
    뉴욕주

뉴욕주 곳곳에서 황홀한 산의 절경, 문화과 깃든 역사, 현지 요리를 경험해 보세요.

뉴욕시가 신나는 모험으로 잘 알려져 있긴 하지만, 도시를 벗어나 즐길 수 있는 활동도 많습니다. 센트럴 뉴욕의 다채로운 언덕과 고요한 물결을 누비고, 캐츠킬산맥에서 활기 넘치는 우드스톡의 역사에 푹 빠져보고, 더치스 카운티의 역사, 예술, 문화에 대해 깊이 알아보세요. 뉴욕주에서는 어디를 가든 자연의 아름다움과 그 매력에 둘러싸이게 될 것입니다.

더치스 카운티에서 되살아나는 역사

더치스 카운티(Dutchess County)의 사적지를 방문해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프랭클린 D. 루스벨트 전 대통령의 출생지인 하이드 파크(Hyde Park)에서 여정을 시작해 프랭클린 D. 루스벨트 생가 국립사적지(Home of Franklin D. Roosevelt National Historic Site)의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그 후에는 FDR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FDR Presidential Library and Museum)을 관람해 보세요. 이곳에서는 루스벨트 가문의 개인적, 정치적 삶을 최첨단 기술로 보존하고 있는 미국 최초의 대통령 도서관에서 몰입감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선구적인 시민권 운동가이자 인권 운동가였던 영부인 엘리너 루스벨트(루스벨트 전 대통령의 부인)가 남긴 유산은 발 킬(Val-Kill)의 엘리너 루스벨트 국립사적지(Eleanor Roosevelt National Historic Site)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스타츠버그 주립사적지(Staatsburgh State Historic Site)와 밴더빌트 맨션 국립사적지(Vanderbilt Mansion National Historic Site)에서 대호황 시대의 위엄을 경험해 보세요. 스타츠버그에 있는 밀스(Mills) 가족의 호화로운 사유지는 허드슨강(Hudson River)을 따라 펼쳐진 상류층의 사회생활을 보여주며, 인근의 밴더빌트 맨션에서는 보자르 양식 건축물, 당시 실제로 쓰였던 가구, 기품 있는 이탈리아풍 정원 및 철도 재벌 가족이 즐겼던 유명한 ‘백만장자의 전망’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걷기 좋은 티볼리(Tivoli)에 위치한 팜투테이블 식당인 몽고메리 플레이스 오처드(Montgomery Place Orchards)에서 제철 먹거리를 즐기고, 바드 칼리지(Bard College)의 프랭크 게리(Frank Gehry)가 디자인한 피셔 센터(Fisher Center)에서 감동적인 라이브 공연을 보며 일정을 마무리해 보세요.

스타츠버그 주립사적지 저택의 호화로운 인테리어 감상하기

스타츠버그 주립사적지 저택의 호화로운 인테리어 감상하기
더 보기

연중 끊이지 않는 설리번 캐츠킬의 즐거움

캐츠킬산맥(Catskill Mountains)에는 다양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베델(Bethel)에서는 조앤 바에즈(Joan Baez), 재니스 조플린(Janis Joplin), 지미 헨드릭스와 같은 전설들이 역사를 만들었던 1969년 우드스톡 음악 및 예술 박람회(Woodstock Music and Art Fair)의 역사적인 장소에서 평화와 사랑을 기념해 보세요. 베델 우즈 예술 센터(Bethel Woods Center for the Arts)의 박물관에는 경험담, 기념품과 심지어 복제된 히피 버스까지 있어 이러한 유산에 대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 밖에는 여전히 전설적인 축제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다채로운 새 모양의 조각상들이 설리번 캐츠킬 도브 트레일(Sullivan Catskills Dove Trail)을 따라 늘어서 마을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여름에 방문한다면 뉴욕주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하계 소극장인 포레스트버그 플레이하우스(Forestburgh Playhouse)의 공연 티켓을 구해 보세요.

설리번 캐츠킬 지역에서는 계절마다 한 차원 높은 야외 경험을 선사합니다. 여름철에는 어퍼 시닉 앤 레크리에이셔널 델라웨어강 국립공원(National Park Upper Scenic & Recreational Delaware River)에서 수변 액티비티를 즐기고, 설리번 캐츠킬 수제 음료 트레일(Sullivan Catskills Craft Beverage Trail)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증류주, 그리고 사과주를 맛보세요. 가을이 되면 세미너리 힐 오처드 앤 사이더리(Seminary Hill Orchard & Cidery)와 같은 현지 농장에서 사과를 따고 사과주도 시음할 수 있습니다. 또 세상에 하나뿐인 여인숙, 오두막집, 리조트와 같은 특별한 숙박 시설에서 염소와 하이킹을 하거나, 요가 수업을 듣거나, 야외에서 그림을 그려보세요. 겨울은 신나는 스키 리조트 모험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계절입니다. 또한 봄이 되면 날씨가 온화해져 아름다운 하이킹 트레일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쭉 뻗은 델라웨어강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즐기는 카약

쭉 뻗은 델라웨어강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즐기는 카약
더 보기

느긋하게 즐기는 센트럴 뉴욕에서의 모험

센트럴 뉴욕에는 다정한 마을들이 여러분을 환영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쿠퍼스타운(Cooperstown)은 아마 미국 야구 명예의 전당과 박물관(National Baseball Hall of Fame & Museum)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이곳은 ‘미국의 취미활동(America's Pastime)’인 야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멋진 순간들을 경험하고, 미국 야구를 상징하는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필수 명소입니다. 메인 스트리트를 거닐며 부티크 상점과 현지 레스토랑을 즐기면서 작은 마을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세요. 좀 더 현지의 느낌을 즐기고 싶다면, 카제노비아(Cazenovia)로 향해 수제 음료를 맛보고, 풍력 발전 지대가 운영되는 모습을 둘러보거나, 유서 깊은 클린턴(Clinton) 시내에서 파머스 마켓 쇼핑과 도보 투어를 즐겨보세요. 센트럴 뉴욕(Central New York)에 있는 유서 깊은 여러 작은 마을은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그러니 어디를 돌아다니든 다양한 매력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고요한 참나무숲과 역사적인 회전목마로 유명한 빙엄턴의 레크리에이션 공원(Recreation Park)에는 자연이 주는 즐거움이 기다립니다. 미들버(Middleburgh)에서는, 브로먼스 노즈 하이킹 트레일(Vroman's Nose Hiking Trail)을 탐방하며 광활한 쇼하리 밸리(Schoharie Valley)의 경관을 감상해 보세요.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먼슨(Munson) 의 유티카(Utica)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미술관과 공연 예술 단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지역 연극 공연을 관람하고, 미술 전시회를 구경하며 꿈같은 오후를 보내거나, 도시의 활기 넘치는 창의적 분위기에 흠뻑 빠져 시간을 보내보세요.

쿠퍼스타운의 매력적인 메인 스트리트 둘러보기

쿠퍼스타운의 매력적인 메인 스트리트 둘러보기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뉴욕주는 여러 주요 공항을 통해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뉴욕 스튜어트 국제공항(SWF)은 더치스 카운티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라구아디아 공항(LGA)과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은 모두 뉴욕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버니 국제공항(ALB)과 시러큐스 핸콕 국제공항(SYR)을 통해 북부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를 빌리거나 암트랙 엠파이어 코리도 서비스(Amtrak Empire Corridor Service) 노선을 타고 뉴욕주 곳곳에서 철도 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