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 주 아스펜 다운타운에서 쇼핑하기
1 / 10
콜로라도 주 아스펜 인근의 마룬 벨스 산봉우리 감상하기
2 / 10
콜로라도 주 아스펜 다운타운에서 열리는 축제
3 / 10
콜로라도 주 아스펜의 케이블카
4 / 10
콜로라도 주 아스펜에서 즐기는 승마
5 / 10
아스펜 다운타운에서 여가 즐기기
6 / 10
콜로라도 주 스노매스의 로데오
7 / 10
콜로라도 주 아스펜 다운타운의 먹거리
8 / 10
콜로라도 주 아스펜의 자전거 트레일 탐방
9 / 10
아스펜에서 아이스 스케이트 타기
10 / 10
  • 주별:
    콜로라도주

아스펜/스노매스는 연중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순백색 눈이 한없이 펼쳐진 겨울에는 그 아름다움이 배가 되죠. 매년 전 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고 보드랍게 흩날리는 눈 위를 달리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하지만 스키나 스노보드가 아니더라도 이곳엔 매우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세련된 아스펜 다운타운

산기슭에 위치한 아스펜 다운타운은 이리저리 거닐기 좋은 아름다운 곳으로 최고급 브랜드 매장, 다양한 레스토랑은 물론 외관이 인상적인 아스펜 미술관(Aspen Art Museum) 등 수많은 아트 갤러리가 자리해 있습니다.

아스펜은 매우 세련된 도시입니다. 산에서 느낄 수 있는 "록스타"의 분위기는 쇼핑, 다이닝 및 나이트라이프 시설이 밀집한 다운타운의 보행 가능 지역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100여 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가 모여있는 다운타운은 저녁이 되면 가로수에 조명이 켜져 마치 크리스마스와 같은 낭만이 더해집니다. 이곳은 쇼핑도 즐겁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버버리(Burberry), 랄프 로렌(Ralph Lauren) 등의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독특한 매력으로 가득한 부티크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점이 모여 있습니다. 수많은 아트 갤러리에는 현지 아티스트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인 브랜드와 현지 고급 제품을 판매하는 세련된 부티크에서 쇼핑하다 보면 하루가 어떻게 흘렀는지도 모르게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립니다. 이곳에서는 스키와 스노보딩 장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다이닝 경험

표 하나만 있으면 4개의 산에 모두 오를 수 있습니다.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도 감상해보세요. 특히 클리프하우스(Cliffhouse) 레스토랑에 가면 몽골리안 바비큐를 맛보며 콜로라도를 상징하는 산봉우리와 마룬 크릭 밸리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스펜 산 정상에 있는 선데크(Sundeck)도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탁 트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이곳은 에너지를 재충전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이죠. 넓은 파티오에서 점심을 먹으며 순백색 눈으로 덮인 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해보세요.

아스펜에서는 아프레스키(스키 뒤풀이)로 맛있고 건강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내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현지 재배된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이죠. 파이브 스타/파이브 다이아몬드 호텔인 리틀 넬(The Little Nell)에 위치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엘리먼트 47(Element 47) 레스토랑에서 인생 최고의 요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칵테일 전문가가 만든 입맛을 돋우는 칵테일로 저녁을 시작해보세요. 신선한 최상급 현지 재료로 완성된 저녁 식사에 마스터 소믈리에 추천 와인도 한 잔 곁들여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스펜 환경 연구 센터

현지 환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일 년 내내 개방된 자연 보호구역인 아스펜 환경 연구 센터(Aspen Center for Environmental Studies)를 방문해보세요. 겨울에는 아스펜 산 정상에서 스노슈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 직원들은 방문객에게 현지의 산림과 야생동물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줍니다. 뱀을 쓰다듬고 구조된 검독수리도 가까이서 만나보세요.

스키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아스펜/스노매스 지역에서 즐길거리는 매우 다양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