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테네시주 내슈빌에 있는 역사적인 브로드웨이 지구의 네온 불
1 / 1
  • 주별:
    버지니아주
    테네시주
    켄터키주
    캘리포니아주
    텍사스주
    콜로라도주
    미주리주

컨트리 음악은 모두 뿌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 도시들은 그 뿌리를 수십년동안 자라도록 했습니다.

예술가와 그들의 자손은 종종 고향과 하나가 되어 특정 컨트리 스타일로 역사를 만듭니다. 아래는 컨트리 음악의 영향력있는 발상지로 전통이 태어나 오늘날의 예술가들에게 전해지는 곳입니다.

버지니아주/테네시주 브리스틀 컨트리 음악의 탄생지

버지니아주테네시주의 경계에 걸쳐있는 브리스틀시는 미국 내 첫 컨트리 녹음을 했던 곳입니다. 1927 브리스틀 세션(Bristol Sessions)은 컨트리 음악의 탄생지 박물관(Birthplace of Country Music Museum)에서 포착된 순간과 예술가들 중 하나입니다. 라이브 음악은 연례 브리스틀 리듬 & 루트 리유니온( Bristol Rhythm & Roots Reunion)이 매년 가을 주 경계에서 열립니다. 먹거리에 관해서는 전설에 따르면 전설적인 행크 윌리엄스 시니어(Hank Williams Sr.)가 마지막 식사를 했던 장소라는 버거 바(Burger Bar)를 확인해보세요.

컨트리 음악의 탄생지 박물관에서 전시품 찾아보기

컨트리 음악의 탄생지 박물관에서 전시품 찾아보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켄터키주 오언즈버러 - 블루그래스의 발상지

블루그래스의 탄생지에서 언제나 위대한 리키 스카그(Ricky Skaggs)와 앨리슨 크라우스 그리고 파이어사이드 컬렉티브(Fireside Collective)같은 새로운 그룹이 함께 하는 연례 ROMP 페스티벌을 엽니다. 역사를 공부해보고 싶다면 블루그래스 음악 명예의 전당 & 박물관을 확인해보세요. 박물관이나 컨트리 대가 멀 해거드, 로이 로저스, 진 오트리와 같은 전설적인 예술가들의 수 많은 공연을 열었던 오언즈버러 스포츠센터(Owensboro Sportscenter)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그래스 음악 명예의 전당 & 박물관의 외관

블루그래스 음악 명예의 전당 & 박물관의 외관
더 보기

테네시주 내슈빌 - 유명한 컨트리 음악

이 곳은 컨트리 음악의 전설이 탄생된 도시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제이슨 알딘 같은 새로운 스타들이 유명한 그랜드 오우 아프리(Grand Ole Opry)의 고향인 라이먼 강당(Ryman Auditorium)의 무대에 섰으며, 컨트리 음악 명예의 전당과 조니 캐쉬 박물관(Johnny Cash Museum)에서 과거의 전설의 발자취를 밟아볼 수 있습니다. 브로드웨이는 전설적인 호키통크(투시의 오키드 라운지(Tootsie’s Orchid Lounge)), 전통 컨트리클럽(로버트의 웨스턴 월드(Robert’s Western World)), 서양 의류(부트 반(Boot Barn))를 판매하는 상점을 자랑합니다. 6년동안 이곳은 또한 히트 TV 쇼 “내슈빌”의 고장이었습니다.

역사적인 그랜드 올 오프리에서 공연하는 도중 팬들과 인사하는 컨트리 음악 가수 조쉬 터너

역사적인 그랜드 올 오프리에서 공연하는 도중 팬들과 인사하는 컨트리 음악 가수 조쉬 터너
더 보기

캘리포니아주 베이커스필드 - 베이커스필드 음악

베이커스필드의 음악은 거친 노동자 마을의 산물입니다. 벅 오언스(Buck Owens)와 멀 해거드는 그레이트풀 데드(The Grateful Dead)와 썬 볼트(Son Volt)와 같은 많은 록 그룹이 참여하는 스토리 기반 일렉트릭 음악을 창안했습니다. 베이커스 필드 음악 명예의 전당(Bakersfield Music Hall of Fame)에서역사를 공부하고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벅 오언스의 크리스털 팰리스(Crystal Palace)에서는 미래의 스타들이 라이브 컨트리 음악을 연주하고, 벅의 기타와 양복을 전시하는 박물관과 피그 윙스, 햄버거, 피자가 있는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라보뱅크 아레나 시어터 & 컨벤션(Rabobank Arena Theater & Convention)에서는 캐리 언더우드(Carrie Underwood)와 같은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

베이커스필드 컨트리 음악 기관인 벅 오언스의 크리스털 팰리스

베이커스필드 컨트리 음악 기관인 벅 오언스의 크리스털 팰리스
더 보기

텍사스주 오스틴 - 아웃로 컨트리

사우스웨스트(Southwest)와 오스틴 시티 리미츠(Austin City Limits)의 사우스(South)를 포함한 음악 축제의 고향은 또한 오스틴 아웃로 컨트리의 원형격인 윌리 넬슨(Willie Nelson)이 주최했던 럭 리유니온(Luck Reunion)을 자랑합니다. 넬슨은 북쪽으로 약 1.6km 떨어진 애보트 출신입니다.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칼라한의 제네럴 스토어(Callahan’s General Store)에서 의류와 장신구를 구매해보세요. 로데오 오스틴(Rodeo Austin)에서는 야생마와 황소 타기, 음식과 음악이 함께 합니다.

오스틴의 윌리 넬슨을 축하하는 벽화에서 취하는 포즈

오스틴의 윌리 넬슨을 축하하는 벽화에서 취하는 포즈
더 보기
추가 정보

콜로라도주 덴버 - 록키산맥

눈 덮인 산으로 둘러싸인 덴버는 한때 거친 서부의 관문이었습니다. 존 덴버는 아스펜으로 이사한 후 이 지역에 부치는 "록키 마운틴 하이(Rocky Mountain High)"를 썼습니다. 이곳에는 카우보이 서부 컨트리의 풍부한 역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30년 동안 덴버의 유명한 라인 댄스와 기계 황소가 있는 그리즐리 로즈(Grizzly Rose)에서 연주한 지역 예술가(쥬디 콜린스)와 방문객(가스 브룩스, 토비 키스)의 명단이 있습니다. 공연을 위해 준비하고 싶다면 록마운트 랜치 웨어(Rockmount Ranch Wear)에 들러 오리지널 똑딱이 단추 셔츠와 다른 거친 서부의 상품을 볼 수도 있습니다. 콜로라도주의 유명한 레드 록 파노라마(red rock panorama)에서 30개 이상의 최고의 컨트리 그룹이 선보이는 6월 중 4일 간 열리는 축제인 컨트리 잼(Country Jam)도 있습니다.

록마운트 랜치 웨어에서 최고의 서부 패션을 찾아보세요

록마운트 랜치 웨어에서 최고의 서부 패션을 찾아보세요
더 보기
덴버 관광청
추가 정보

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 - 얼터너티브 컨트리

얼터너티브 컨트리의 탄생은 1990년 세인트 루이스에서 남동쪽으로 약 800m 떨어진 곳에서 일어났습니다. 바로 엉클 투펠로(나중에 윌코를 낳았다)가 “노 디프레션(No Depression)”이라는 전통 컨트리와 인디, 펑크 록을 결합한 여러 곡을 발표했을 때였습니다. 엉클 투펠로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는 밴드를 보려면 맛있는 멕시코 음식을 위층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토믹 카우보이(Atomic Cowboy)에서 열리는 쇼를 확인해보세요. 음식 메뉴만큼이나 그룹 라인업이 인상적인 게임 6 홍키 토니(Game 6 Honky Tony)는 도시에서 가장 잘 알려진 컨트리 음악 연주 장소가 되었습니다.

미주리주 브랜슨 - 컨트리 공연

브랜슨에서는 그랜드 컨트리 뮤직 홀(Grand Country Music Hall)과 같은 잘 알려진 장소에서 음악가, 코미디언, 다양한 그룹들과 함께 컨트리의 전설적인 해석을 제공합니다. 오자크산맥(Ozark Mountains)에 자리잡고 있는 브랜슨은 광대한 호수와 천, 고원과 산맥 등의 다양한 자연의 경이로움이 펼쳐진 곳이기 때문에 물, 동굴, 땅 위에서 가족 활동을 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C.J. 뉴섬(C.J. Newsom), 프레슬리(Presley's),그리고 벅 트렌트(Buck Trent)는 브랜슨의 컨트리 버라이어티 쇼에서 출연 중인 연기자들입니다.

브랜슨 랜딩의 호숫가에서 즐기는 재미

브랜슨 랜딩의 호숫가에서 즐기는 재미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