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우스다코타 주 스터지스의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
1 / 1
  • 주별:
    와이오밍주
    펜실베이니아주
    사우스다코타주
    네바다주
    캘리포니아주

미국은 여름에 더 활기찹니다.

미국 전역에서 펼쳐지는 여름 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문화를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신나는 페스티벌이 다양하게 있으며, 현지인과 여행객은 서로 열정을 공유하며 흠뻑 빠져듭니다. 놓쳐선 안 될 어마어마한 이벤트 6선을 소개합니다.

샤이엔 프런티어 데이즈 — 와이오밍 주 샤이엔

와이오밍 주의 주도에서 10일 동안 열리며 거금이 걸린 샤이엔 프런티어 데이즈(Cheyenne Frontier Days)에 참여해 로데오 열성 팬과 함께 차가운 맥주로 목을 축이고 카우보이모자가 재미난 강철처럼 강인한 카우보이들을 구경해 보세요. 매년 7월에 열리는 이 행사는 세계 최대의 야외 로데오로 선정되었습니다. 인기 이벤트인 프로 카우보이 연맹(Professional Rodeo Cowboys Association) 로데오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에 25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합니다. 로데오에서 서부 개척 시대의 문화에 흠뻑 빠져보세요. 황소 타기, 안장 없이 야생마 타기 등 여러 행사를 보며 심장이 뛰고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샤이엔 프런티어 데이즈 즐기기

샤이엔 프런티어 데이즈 즐기기
더 보기

게티즈버그 전투 재현 — 펜실베이니아 주 게티즈버그

1863년 미국 남북전쟁에서 160,000명이 넘는 장병이 게티즈버그 전투에서 접전을 벌였고 3일간의 전투는 51,000명의 사상자를 남겼습니다. 역사가들은 북군이 승리한 이 전투로 남북전쟁의 판도가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매년 7월 전투가 벌어진 날 또는 전후로 게티즈버그 국립 군사공원(Gettysburg National Military Park)에서 이 참혹한 전투를 느껴볼 수 있으며, 이 공원은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230km 떨어져 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이 공식적으로 참여해 소규모 접전과 재현 장면을 연출하고 피켓의 돌격(Pickett's Charge) 등을 진행하면 경의를 표하는 군중은 이내 조용해지고 열기는 뜨거워집니다.

게티즈버그 전투의 기병 재현

게티즈버그 전투의 기병 재현
더 보기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 — 사우스다코타 주 스터지스

매년 8월 가죽 재킷과 청바지를 입은 수천 명의 바이커와 오토바이 마니아들이 모여 오토바이 문화를 즐기는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Sturgis Motorcycle Rally)에서 에너지를 분출해 보세요. 1938년 시작한 이 랠리는 사우스다코타 주 래피드시티에서 45km 떨어진 7,000명 미만의 인구가 사는 작은 마을, 스터지스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의 번쩍이는 메탈 물결이 마을 거리 위로 펼쳐지면 사람들은 종종 소란을 벌이며 오토바이 문화에 푹 빠져 7일을 보냅니다. 사우스다코타 주 블랙 힐스(Black Hills) 지역 곳곳에 놓인 구불거리는 도로를 누비며 편안한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러시모어 산 국립 기념지(Mount Rushmore National Memorial)배들랜즈 국립공원(Badlands National Park)으로 여행을 떠나도 좋습니다.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
더 보기

버닝 맨 — 네바다 주 블랙록 사막

매년 8월 리노(Reno)에서 북쪽으로 228km 거리에 있는 아무도 살지 않는 네바다 주 사막은 평소 모습과는 전혀 다른 블랙록 시티(Black Rock City)로 변신해 버닝 맨(Burning Man)의 근거지가 됩니다. 9일간 펼쳐지는 이 행사를 위해 수만 명의 사람이 공동체, 예술, 자기표현, 자신감이라는 원칙을 토대로 임시 도시를 창조합니다. 초현실주의 조각과 설치 미술이 활기를 띠고 테크노 음악이 울려 퍼지며 그 어디보다 창조적인 문화가 탄생합니다. 피날레는 어떨까요? 사람 형상의 설치 미술에 불을 지펴 태우는 의식을 행합니다.

버닝 맨에서 만든 조각 작품

버닝 맨에서 만든 조각 작품
더 보기
테레사 로드 젠킨

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 —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지개색 깃발을 흔들며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다채로운 게이 프라이드 축제, 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San Francisco Pride)를 즐겨보세요. 이틀간 열리는 이 행사에는 백만 명이 넘는 사람이 몰려와 게이, 레즈비언, 양성애자 및 성전환자로 구성된 200개의 퍼레이드 대표단과 300개의 전시품 및 20개의 공동체가 주최하는 무대와 행사가 펼쳐집니다. 6월 마지막 주말에 열리는 이 행사의 백미는 퍼레이드로 다양한 색상, 독특한 의상, 음악과 춤의 향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 퍼레이드 밸룬 컨티전트

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 퍼레이드 밸룬 컨티전트
더 보기
샌프란시스코 관광 협회/스콧 체르니스

코믹콘 인터내셔널 —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Comic-Con International)에서 내 안에 숨어 있는 괴짜 근성을 깨워 자유분방한 코미디 및 SF 문화에 빠져보세요. 매년 7월 10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만화에 등장하는 의상을 입고 다운타운을 활보합니다. 4일간 열리는 이 행사에 작가와 예술가는 물론 세계 최고의 만화책 출판업자, 영화 스튜디오 경영진 및 할리우드 스타가 찾아옵니다. 질의 응답 시간, 영화 상영, 사인회 및 코스프레 선발대회에서 좋아하는 영웅도 찾아보고 나와 같은 열혈 팬도 만나보세요.

샌디에이고 코믹콘 2015 최고의 코스프레

샌디에이고 코믹콘 2015 최고의 코스프레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