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의 더 리츠-칼튼 올랜도, 그랜드 레이크에 있는 그렉 노먼이 설계한 골프 코스에서 스윙 연습하기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언제든 해변이나 물 위 또는 골프 코스에서 플로리다 주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플로리다 골프 리조트에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골프장, 편안한 해변, 숨 막힐 듯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즐기면서(때로는 이 세 가지를 한 곳에서 즐길 수도 있음) 플로리다의 라이프스타일을 맛볼 수 있어 골프 애호가와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가봐야 할 곳입니다.

힐튼 샌데스틴 비치 골프 리조트 & 스파

힐튼 샌데스틴 비치 골프 리조트 & 스파(Hilton Sandestin Beach Golf Resort & Spa)에 머물며 근처 4개 챔피언십 코스에서 골프를 즐기거나 촉타왓치 만(Choctawhatchee Bay)에서 송어 낚시를 해보거나 사우스 월턴(South Walton)의 고운 차돌모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특별한 세레니티 바이 더 씨 스파(Serenity by the Sea Spa)는 해수 진주와 해수염을 사용해 얼굴 관리, 마사지 및 바디 트리트먼트를 하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관광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하루를 보낸 후, 전국 자동차 협회에서 다이아몬드 4개의 평가를 받은 레스토랑인 씨가스 프라임 스테이크 앤 시푸드(Seagar’s Prime Steaks & Seafood)에서 최고의 숙성 프라임 USDA 스테이크와 매력적인 해산물 요리를 즐겨 보세요. 리조트에서 약간만 벗어나면 쇼핑 명소인 샌데스틴(Sandestin)의 그랜드 대로에 늘어선 매장이나 미라마르 해변(Miramar Beach)의 실버 샌드 프리미엄 아울렛(Silver Sands Premium Outlets)이 여러분을 반깁니다.

사우스 월턴 해변의 흰색 모래사장과 맑은 청록색 바다

사우스 월턴 해변의 흰색 모래사장과 맑은 청록색 바다
더 보기

폰테 베드라 인 앤 클럽

물 속 장애물과 인상적인 등고선 지형으로 골퍼들에게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폰테 베드라 인 앤 클럽(Ponte Vedra Inn & Club)의 대서양과 석호로 둘러싸인 코스에서 바다를 보며 골프를 즐겨 보세요. 이 고급 리조트는 해변으로 이동이 쉽고, 자전거 대여, 테니스, 가족용 풀과 성인 전용 풀, 피트니스 센터 및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모두 갖추고 있어 활동적인 관광객들에게 좋습니다. 럭셔리 스파에서 휴식을 위한 패키지를 받아 보는 것도 좋지만, 대서양의 고요한 해안선 풍경을 바라보며 대담하고 창의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해안가의 시하우스 그릴(Seahouse Grille)은 숨은 보석 같은 명소입니다.

더 리츠-칼튼 올랜도, 그랜드 레이크

중요한 건 제일 먼저: 골프 애호가라면 브리티시 오픈(British Open) 챔피언을 두 번이나 한 그렉 노먼(Greg Norman)이 설계한 18홀 챔피언십 코스를 놓칠 수 없습니다. 이 공식 오듀본 협력 보호구역(Certified Audubon Cooperative Sanctuary) 주변의 녹음과 자연 속 페어웨이에서 플로리다 주의 자연을 만나보세요. 편리한 장비 대여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손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코스를 벗어나서는 느긋하게 개인 풀장 가에 설치된 카바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매일 진행되는 리츠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좋고, 테니스, 보체볼, 페달 보트, 카약 및 서리형 자전거도 즐겨 보세요. 리조트를 오가는 셔틀 서비스를 이용해 올랜도의 유명한 테마 파크도 편리하게 갈 수 있습니다.

이니스브룩 살라맨더 골프 앤 스파 리조트, 팜 하버

유명한 코퍼헤드 코스(Copperhead Course)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PGA 투어 발스파 챔피언십(Valspar Championship)이 열리는 이니스브룩(Innisbrook)에서 챔피언들과 실력을 겨뤄 보세요. 플로리다 골프장답지 않게 최대 21m에 달하는 경사진 굴곡과 언덕, 숲으로 뒤덮인 지형이 특징인 총 4개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여행에 이상적인 이 럭셔리한 리조트에 머무르면 아이들은 거대한 로치 네스 몬스터 풀(Loch Ness Monster Pool)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부모들은 살라맨더 스파(Salamander Spa)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잠깐 셔틀을 이용하면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플로리다 주의 멕시코 만(Gulf of Mexico) 해안의 백사장 해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팜 하버의 이니스브룩 골프장으로 오는 골퍼들을 반기는 이른 아침의 안개

팜 하버의 이니스브룩 골프장으로 오는 골퍼들을 반기는 이른 아침의 안개
더 보기

PGA 내셔널 리조트 & 스파, 팜 비치 가든

PGA 내셔널 리조트 & 스파(PGA National Resort & Spa)는 골프 관련자들 사이에서 PGA 투어 혼다 클래식(Honda Classic)이 열리며 PGA 투어에서 선정한 플로리다에서 가장 어려운 챔피언 코스로 유명합니다. 이 챔피언 코스는 숙련된 플레이어들도 쉽게 넘어갈 수 없는 연속 3개의 홀로 이루어진 고난이도 베어 트랩(Bear Trap)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이 코스는 이곳의 5개 코스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하루 종일 골프를 즐기고 난 후에는 스파 앳 PGA 내셔널(Spa at PGA National)에 준비되어 있는 100가지가 넘는 트리트먼트를 받아 보거나 워터스 오브 더 월드(Waters of the World) 풀, 스팀과 사우나, 풀장 용품이 구비된 프라이빗한 여성/남성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팜 비치(Palm Beach)의 활기 찬 도심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내로 가서 밤문화를 즐기거나 리조트에 머물며 아이언우드 스테이크 & 시푸드(Ironwood Steak & Seafood)에서 저녁을 먹고 iBar에서 칵테일을 마셔 보세요.

PGA 내셔널 리조트 & 스파의 항공 뷰

PGA 내셔널 리조트 & 스파의 항공 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