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핼러윈의 스릴과 공포를 만날 수 있는 다섯 개의 놀이공원
Courtesy of Cedar Point
1 / 1
  • 주별:
    오하이오주
    펜실베이니아주
    플로리다주
    캘리포니아주

놀이공원은 엄청난 스릴을 거의 일 년 내내 제공하기는 하지만, 특히 핼러윈 기간에는 정말 신나는 모험을 선사합니다.

놀이공원에서는 무시무시한 놀이기구를 타는 흥분, 핼러윈 의상을 갖춘 캐릭터, 아이들을 위한 사탕, 어른을 놀라게 하는 유령과 같이 핼러윈 기간의 모든 재미가 펼쳐집니다.

시더 포인트의 핼러위켄즈 — 오하이오 주 샌더스키

핼러윈 행사가 하늘을 찌를 듯한 롤러코스터만큼 흥미진진한 시더 포인트(Cedar Point)오하이오 주 샌더스키(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남쪽으로 185km 근방)에 있으며 10월 내내 주말이면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밌는 축제를 선사합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시더 포인트 그레이트 펌킨 페스트(Cedar Point’s Great Pumpkin Fest)가 열려 고전 만화 “스누피”의 캐릭터도 등장하고 어린이를 위한 유령의 집과 미로도 있으며 공원 곳곳에 '트릭 오어 트릿(과자를 줄래요, 장난을 칠까요?)'을 즐길 수 있는 초코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둠이 내리면 시더 포인트는 더 헌트(The Haunt)로 변신하는데, 어둑어둑한 조명 아래 연무기를 가동하고 무섭게 분장한 캐릭터들이 모퉁이에 몸을 숨겨 귀신이 출몰할 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마녀와 좀비가 가득한 나무 사이를 통과해 쏜살같이 빠져나와야 하는 으스스한 옥수수 미로밭도 놓치지 마세요.

시터 포인트에 핼러윈 기간이 찾아오면 롤러코스터만 스릴 넘치는 게 아닙니다.

시터 포인트에 핼러윈 기간이 찾아오면 롤러코스터만 스릴 넘치는 게 아닙니다.
더 보기
Cedar Point

플로리다주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서 즐기는 핼러윈

이번 핼러윈에는 아이들과 함께 플로리다주 올랜도(마이애미 북쪽 380km 거리) 근처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를 찾아 무서움 대신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매직 킹덤 파크(Magic Kingdom Park)의 축하 이벤트는 매년 조금씩 다르므로 디즈니 월드 웹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핼러윈 이벤트는 보통 8월~10월 특정 날짜에 진행되는데 유령들이 모여 음악, 주제에 맞는 음식과 음료, 장식, 놀이기구, 오싹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등의 형식입니다.

하울-오-스크림 — 플로리다 주 탬파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남서쪽으로 137km를 달리면 도착하는 탬파부시 가든(Busch Gardens)에서는 해마다 10월의 주말 동안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하울-오-스크림(Howl-O-Scream) 축제가 열립니다. 좀비 잡기부터 폐가 탐방 등 21개의 테마로 꾸민 유령의 집은 섬뜩한 캐릭터와 거미줄이 가득해 오싹한 원더랜드 같은데, 찾아가 볼 용기가 있다면 놀이 공원의 스케어 존(Scare Zones)으로 가 보세요. 최선을 다해 13개의 미신을 대면해 3D 유령의 집인 서커스 오브 슈퍼스티션(Circus of Superstition)을 탈출해보세요. 오싹한 물품들은 스케어 존에만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은 공원의 다른 공간을 즐기면 됩니다.

친구들과 함께 부시 가든의 오싹한 놀이 공원을 탐방해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부시 가든의 오싹한 놀이 공원을 탐방해보세요.
더 보기
Busch Gardens

허쉬파크 인 더 다크 — 펜실베이니아 주 허쉬

사탕이 보장되는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초콜릿을 테마로 꾸민 허쉬파크(Hersheypark)가 있는 펜실베이니아 주 허쉬(Hershey, 필라델피아 북서쪽 153km 근방)로 떠나 연례행사인 허쉬파크 인 더 다크(Hersheypark In The Dark)를 즐겨보세요. 10월 한 달 동안 주말이면 허쉬즈 초콜릿 월드(Hershey’s Chocolate World)부터 트릿빌(Treatville)까지 다양한 놀이 공간에 사탕이 가득 든 주머니를 가지고 핼러윈 의상을 차려입은 아이들이 찾아오는 허쉬파크의 트릭-오어-트릿 어드벤처(Trick-or-Treat Adventure)에서 다양한 사탕과 초콜릿을 찾아보세요. 키세스부터 미스터 굿바까지 허쉬에서 나오는 모든 종류의 초콜릿을 맛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트릭-오어-트릿 놀이를 좋아하시나요? 허쉬파크를 방문해 좋아하는 초콜릿을 마음껏 드셔 보세요.

트릭-오어-트릿 놀이를 좋아하시나요? 허쉬파크를 방문해 좋아하는 초콜릿을 마음껏 드셔 보세요.
더 보기
Hershey Entertainment and Resorts

낫츠 스케어리 팜 — 캘리포니아 주 뷰에나 파크

10월이 되면 주말마다 낫츠 베리 팜(Knott’s Berry Farm)이 낫츠 스케어리 팜(Knott’s Scary Farm)으로 변신해 캘리포니아 주뷰에나 파크(Buena Park,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남동쪽 32km 근방)에서 용감한 핼러윈 팬들을 위한 오싹한 축제를 진행합니다. 무서운 구역으로 지정된 장소들을 따라 구경해 보세요. 유령이 출몰할 듯한 미로 사이로 연무기와 올가미 및 관이 있고 괴물, 마녀, 무서운 광대로 분장한 직원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어린이들은 캠프 스누피(Camp Snoopy)에서 엉뚱 발랄한 낫츠 스푸키 팜(Knott’s Spooky Farm)을 즐기며 의상과 댄스 파티, 퍼레이드는 물론 스누피와 다른 “스누피” 만화 캐릭터를 만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고스트 타운(Ghost Town)에서 트릭-오어-트릿 놀이를 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사탕 주머니를 받고 호박으로 장식된 공간에서 끝나게 되는 스푸키 할로우 메이즈(Spooky Hollow Maze)를 탐방할 수 있습니다.

유령이 출몰하는 놀이공원에서 일 년 내내 오싹한 유령을 만나보세요.

낫츠 스케어리 팜에서 섬뜩한 캐릭터가 가득한 무서운 미로를 빠져나와 보거나, 낫츠 스푸키 팜에서 스누피와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겨보세요.

낫츠 스케어리 팜에서 섬뜩한 캐릭터가 가득한 무서운 미로를 빠져나와 보거나, 낫츠 스푸키 팜에서 스누피와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겨보세요.
더 보기
Knott’s Scary 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