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푸에르토리코 올드 산후안의 공공 벽화 예술 옆에서 포즈 취해보기
1 / 1
  • 주별:
    푸에르토리코

산후안에는 댄스나 수제 칵테일을 좋아하든 아니면 단지 바에서 현지 분위기에 흠뻑 취해보고 싶든, 모두에게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다른 어느 도시보다도 문화가 풍성한 푸에르토리코의 산후안에는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해변, 여러분이 원하는 최고의 밤 문화가 모두 있습니다. 낮에는 아름다운 오션 파크 비치(Ocean Park Beach)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해가 지면 마음껏 댄스를 뽐내 보세요. 푸에르토리코에서는 살사 댄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지만, 살사 댄스를 잘 추지 못한다면 산후안 근처에 무료 살사 강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럽에서 살사 댄스 스킬을 더 연마하고 싶든, 타파스를 맛보면서 라이브 재즈 연주를 감상하고 싶든 아니면 그냥 맛 좋은 럼주 시음만을 원하든, 산후안에는 모든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산후안은 두 개 지역으로 나누어 지는데, 올드 산후안(Old San Juan)에서는 좀 더 로맨틱하고 여유로운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반면, 뉴 산후안(New San Juan)에는 최신 클럽과 바가 많습니다. 물론 어느 지역을 가든 음악과 댄스, 그리고 맛 있는 음식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지역에서 밤을 보내고 싶으신가요? 여기 푸에르토리코의 에너지가 넘치는 최고의 클럽, 바 및 카페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밤 문화를 즐기러 떠나기 전에 아름다운 산후안의 풍경 즐겨보기

밤 문화를 즐기러 떠나기 전에 아름다운 산후안의 풍경 즐겨보기
더 보기

까를리 꼰시에르또 카페

재즈 팬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밤 문화를 즐기러 반드시 클럽에 가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까를리 꼰시에르또 카페(Cafe Carli Concierto)의 멋진 분위기 속에서 맛 있는 식사는 물론 라이브 재즈 연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인기 만점 카페는 금방 자리가 없어지기 때문에 꼭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재즈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산후안의 밤 문화

재즈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산후안의 밤 문화
더 보기

크로노스

산후안의 크로노스(Kronos)는 멋진 댄스를 뽐낼 수 있는 넓은 댄스 플로어와 멋진 조명 쇼를 선보이고 산후안의 젊은이들이 모이는 진짜 클럽입니다. 도심에 위치한 클럽에서 밤새 댄스를 즐기고 싶다면 크로노스를 찾아보세요.

추가 정보

라 플라시타 드 산뚜라세

산후안의 에너지를 진짜 느끼기에 라 플라시타(La Placita)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이 야외 플라자는 주말 밤에 찾기 좋은 명소로, 이곳에서는 거리에서 살사를 추는 사람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클럽에 가기 전 이곳에서 몸을 풀어 보세요.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진귀한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거리에서 자유롭게 춤출 수 있는 라 플라시타 드 산뚜라세

거리에서 자유롭게 춤출 수 있는 라 플라시타 드 산뚜라세
더 보기

카사 멜라자 럼 부티크

댄스를 그다지 즐기지 않는다면 럼주를 즐겨보세요. 카사 멜라자(Casa Melaza)는 다양한 럼주(푸에르토리코의 특산품 중 하나)에 대해 배우면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시음 바입니다. 이곳의 직원들은 정말 박식하면서도 친근하기 때문에 럼주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 해도 푸에르토리코의 아늑한 명물 바에서 여유롭게 시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엘 바때이

멋진 바를 찾기란 어려운 일이지만 산후안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엘 바때이(El Batey)는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정직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산후안 최고의 가장 분위기 있는 바 중 하나입니다.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어우러진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노래가 나오는 주크박스와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의 긴 도시 투어를 마치고 가볼 만한 바를 찾고 있다면 엘 바때이를 방문해 보세요.

현지인처럼 바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든, 현지 럼주를 시음하고 싶든, 아니면 정말 멋진 클럽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싶든 여행 중 하루 밤 즐길 거리로 무엇을 원하든, 산후안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