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샌타바버라의 수많은 파머스 마켓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제이 싱클레어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캘리포니아주 샌타바버라를 여행하는 동안 현지 음식 문화를 맘껏 경험해보고 싶으신가요?

4일간의 여정을 통해 야외 모험을 풍성하게 경험해보고 대표적인 명소를 방문하고 신선한 해산물, 파머스 마켓의 스낵, 잊을 수 없는 풍경을 선사하는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해보세요.

1일 차: 바다에서 갓 잡아 내놓는 요리

하루는 카약을 타고 채널제도 국립공원(Channel Islands National Park)으로 투어를 떠나 동굴을 통과해보세요. 돌고래와 고래, 물개를 만나고 샌타바버라 해협(Santa Barbara Channel)의 숨 막히는 절경을 감상해보세요. 이 해협은 미국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고품질 해산물을 가장 많이 수확할 수 있는 지역 가운데 한 곳인 만큼 바다에서 갓 잡아 요리해 내놓는 레스토랑이라면 어디서든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성게를 꼭 드셔 보세요. 이 지역 별미인 성게는 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 짭짤한 맛이 일품입니다.

샌타바버라 해협에서 갓 잡은 해산물을 테이블에서 즐겨보세요.

샌타바버라 해협에서 갓 잡은 해산물을 테이블에서 즐겨보세요.
더 보기

2일 차: 농장에서 갓 수확한 신선한 농작물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에서 지역 특산물로 만든 친환경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한 다음 몬테시토(Montecito) 언덕으로 이동해 아름다운 식물원인 가나 왈스카 로터스랜드(Ganna Walska Lotusland)를 둘러보세요. 샌타바버라로 다시 돌아와 오래된 매력이 돋보이는 식료품점과 시장에서 피크닉을 즐길 점심 메뉴를 챙긴 후 샌타바버라 법원(Santa Barbara Courthouse)의 푸른 잔디밭에서 맛있게 드셔 보세요. 일주일에 6일간 문을 여는 샌타바버라 공식 파머스 마켓(Santa Barbara Certified Farmers Markets)에 가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저녁에는 수많은 팜투테이블 레스토랑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 지역 특산 요리를 풍성하게 드셔 보세요.

샌타바버라 법원의 멋진 전망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점심을 드셔 보세요.

샌타바버라 법원의 멋진 전망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점심을 드셔 보세요.
더 보기

3일 차: 항구와 도시

반짝이는 샌타바버라 항구(Santa Barbara Harbor)의 해변 레스토랑에서 커피 한 잔과 가벼운 아침 식사를 들며 아침 시간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그리고나면 고래 관광을 떠나는 보트 투어에 올라 보세요. 육지로 돌아오면 어번 와인 트레일(Urban Wine Trail)에 있는 26곳의 테이스팅 룸(대부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함) 중 마음에 드는 곳을 방문해보세요. 저녁이 되면 샌타바버라의 유행을 선도하는 번화가인 펑크 존(Funk Zone)으로 향해 다양한 상점과 갤러리, 레스토랑, 수제 증류 공장을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샌타바버라의 유행을 선도하는 번화가 펑크 존에서는 맛있는 요리와 술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샌타바버라의 유행을 선도하는 번화가 펑크 존에서는 맛있는 요리와 술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제이 싱클레어

4일 차: 샌타바버라 안팎의 즐길 거리

해변 레스토랑에서 아침 햇살을 가득 쪼이며 아침 식사를 즐겨보세요. 다음으로 가이드가 이끄는 추마시 자연 트레일(Chumash Nature Trail) 투어에 참가해 추마시 인디언의 다사다난했던 역사를 살펴보세요. 샌타바버라 동물원(Santa Barbara Zoo)으로 향해 아웃도어 모험을 계속해보세요. 동물원의 동물들도 바다 전망을 즐길 줄 안답니다! 점심에는 샌타바버라 퍼블릭 마켓(Santa Barbara Public Market)에서 특별 요리를 맛보세요. 밤이 오면 샌타바버라 보울(Santa Barbara Bowl), 그라나다 극장(Granada Theatre), 로베로 극장(Lobero Theatre) 등 샌타바버라의 여러 극장 중 한 곳을 골라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며 하루를 마무리하면 좋습니다.

샌타바버라는 경치가 멋진 곳이 가득해 야외 식사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샌타바버라는 경치가 멋진 곳이 가득해 야외 식사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더 보기
제이 싱클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