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몬터레이 카운티에서 음식 즐기기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여기에 소개하는 여정을 참고해 나만의 맛 기행을 계획해 보세요.

지속 가능한 해산물, 유기농 농장과 혁신적인 레스토랑은 물론 와이너리와 매력적인 마을, 그리고 해안 절경으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주 몬터레이 카운티는 최고의 음식과 와인 여행지입니다.

1일 차: 도착

카멜 벨리(Carmel Valley)의 와이너리 사이에 조성된 호화로운 부티크 리조트, 베르나두스 롯지(Bernardus Lodge)에 묵어 보세요. 식사는 가까운 퍼시픽 그로브에 자리한 패션피시(Passionfish)에서 드셔 보세요. 지속 가능한 해산물 운동의 선구자인 이 레스토랑은 상을 수상한 와인이 많기로도 유명한데, 대부분 와인을 도매가로 제공합니다. 와인을 곁들이면 해산물이나 천천히 익힌 고기, 현지에서 난 유기농 농작물로 맛있게 만든 앙트레의 풍미가 한층 더해집니다.

캘리포니아 주 퍼시픽그로브에 자리한 패션피쉬는 지속 가능한 해산물 운동을 주도하고 수상 경력을 보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로 유명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퍼시픽그로브에 자리한 패션피쉬는 지속 가능한 해산물 운동을 주도하고 수상 경력을 보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로 유명합니다.
더 보기

2일 차: 음식 투어와 유명 레스토랑

베르나두스 롯지 안에 있는 루시아 레스토랑 앤 바(Lucia Restaurant & Bar)는 식도락가가 즐겨 찾는 맛집입니다. 레스토랑의 아침 룸서비스(금빛 팬케이크가 베스트셀러)를 주문해 보세요. 객실에서 편안히 아침을 드실 수 있답니다.

아침 식사가 끝나면 잠시 차를 타고 나가 고급 레스토랑이 모인 매력적인 마을 카멜바이더씨(Carmel-by-the-Sea)로 향해 보세요. 포괄적인 맛 기행을 원하신다면 카멜 푸드 투어(Carmel Food Tour)에 참여해 시음을, 현지 와이너리 세 곳과 세계 최대의 유기농 농장인 어스바운드 팜(Earthbound Farm)의 뒷이야기를 알고 싶다면 아그 벤처 투어(Ag Venture Tours)를 선택해 카멜 밸리 투어를 즐겨 보세요. 

 

카멜바이더시의 쇼핑 매장과 화랑 및 와이너리를 돌아볼 시간을 비워 두세요. 카멜 와인 워크바이더시 패스포트(Carmel Wine Walk-by-the-Sea Passport)를 챙기면 시음 여정을 살펴보는 데 유용합니다. 저녁 식사 옵션은 다양합니다. 모험심 가득한 식도락가라면 오버진 레스토랑(Aubergine Restaurant)의 셰프 드 퀴진 저스틴 코글리(Chef de Cuisine Justin Cogley)를 선택해 제철 시음 메뉴를 취향에 맞게 골라 보세요. 멋진 전망을 원하신다면 포스트 랜치 인(Post Ranch Inn)의 유명한 시에라 마르 레스토랑(Sierra Mar Restaurant)을 예약해 감탄이 절로 나는 빅서(Big Sur) 해안을 감상해보시고, 몬터레이 카운티 최고의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4코스 정식도 맛있게 즐겨 보세요.

캘리포니아 주 최대 와인 생산 지역 한가운데에 위치한 이 독특한 마을에서 시음할 때는 카멜 와인 워크바이더씨 패스포트를 꼭 챙기세요.

캘리포니아 주 최대 와인 생산 지역 한가운데에 위치한 이 독특한 마을에서 시음할 때는 카멜 와인 워크바이더씨 패스포트를 꼭 챙기세요.
더 보기

3일 차: 마켓 — 해안 나들이

카멜 하이랜즈 캘리포니아 마켓 레스토랑(Carmel Highland's California Market Restaurant)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에만 마음을 빼앗기지 마세요. 싱싱한 해산물과 제철 농작물을 듬뿍 넣어 만든 음식도 맛있습니다. 레드우드로 바닥을 댄 테라스를 예약해 인근에 위치한 “세계 아티초크의 수도” 카스트로빌에서 생산한 연한 아티초크를 얹은 캘리포니아아 베네딕트(Californian Benedict)를 주문해 보세요.

몬터레이 카운티에서는 거의 매일 파머스 마켓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늦은 오전 파머스 마켓을 돌아보며 이 지역에서 키운 농작물을 고르고 현지인 및 농부들과 담소를 나눠 보세요.

몬터레이 만(Monterey Bay)에 있는 동네로 어촌 마을 같은 매력을 풍기는 모스 랜딩(Moss Landing)을 방문해 음식 문화를 탐방해 보세요. 해산물 품질이 아주 뛰어납니다(유기농이기도 함). 점심에는 오뜨 엔칠라다(Haute Enchilada)에서 그날 깐 피스타치오를 드셔 보세요.

역동적인 빅서의 해안선을 배경으로 몬터레이 카운티 최고의 사진을 찍어 보세요.

역동적인 빅서의 해안선을 배경으로 몬터레이 카운티 최고의 사진을 찍어 보세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