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피터즈버그 및 클리어워터 플로리다주
- 주요 공항:
- 세인트 피트- 클리어워터(PIE)
- 탬파(TPA)
- 주별:
- 플로리다주
즐거움을 선사하는 해변 여행지
해변의 화려함
스릴을 찾는 사람들이 세인트피트 비치(St. Pete Beach)로 모여듭니다. 이곳에서는 보트 타기, 웨이브런너 타기, 패러세일링 등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며 화창한 아침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데이라 비치(Madeira Beach)로 크루즈를 타고 이동하여 존스 패스 빌리지 앤 보드워크(John's Pass Village & Boardwalk)의 상점을 둘러보세요. 저녁이 다가오면 해변, 선셋 크루즈 또는 수상 티키 바에서 멋진 일몰을 감상해 보세요.
포트 드 소토 공원(Fort De Soto Park)은 백사장과 접근하기 쉬운 레크리에이션 구역 및 흥미로운 역사가 가득하여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이 공원은 멕시코만(Gulf of Mexico)과 탬파 베이(Tampa Bay)의 5개 섬에 걸쳐 있으며, 잔잔한 역류에서 카누와 카약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패들링 애호가라면 위든 아일랜드 보호구역(Weedon Island Preserve)의 맹그로브 터널과 쉘키 보호구역(Shell Key Preserve)의 고요한 바다를 탐험하며 투명한 카약을 타고 돌고래와 매너티 등 군도의 풍부한 야생동물을 관찰하는 것도 좋습니다.
쉘키 보호구역(Shell Key Preserve)은 세인트피트/클리어워터의 여러 자연 명소 중 하나이며 배로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섬에서 모험을 더 즐기고 싶다면 포트 드 소토 공원(Fort De Soto Park)에서 에그몬트 키(Egmont Key)로 가는 페리를 타고 가라앉은 유적지 주변에서 스노클링을 하거나 카약을 타고 칼라데시 아일랜드 주립공원(Caladesi Island State Park)의 깨끗한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단, 야생 돌고래, 물수리, 가마우지, 펠리컨을 조심하세요.
시내의 예술 세계
세인트피트/클리어워터(St.Pete/Clearwater)의 아름다운 해안선에는 오로지 놀 거리만 있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 지역에는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독립 부티크, 생동감 넘치는 예술 현장도 있습니다.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을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장하고 있는 달리 박물관(Dali Museum)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모린 아트 센터의 치훌리 컬렉션(Morean Arts Center's Chihuly Collection)에서 데일 치훌리(Dale Chihuly)의 놀라운 유리 예술 작품을 감상하거나 독특한 미국 예술 및 공예 박물관(American Arts & Craft Museum)을 방문하세요. 자전거 또는 도보 투어를 하며 세인트피트 시내를 장식하는 수백 개의 생동감 넘치는 벽화 중 일부를 발견해 보세요. 이들 중 상당수는 도시의 화려하고 펑키한 중심지인 센트럴 애비뉴(Central Avenue) 근처에 있으며, 이곳에서는 요리가 펼치는 예술도 마찬가지로 흥미진진합니다. 현지 레스토랑에서 야외 식사를 즐기며 플로리다주의 날씨를 만끽하고, 좋은 경치와 함께 물가에서 즐기는 식사를 제공하는 세인트피트 피어 디스트릭트(St. Pete Pier District)도 놓치지 마세요.
교통 정보
세인트피트/클리어워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및 즐거움을 선사하는 커뮤니티에 가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이 지역에는 두 국제 공항으로 매일 도착하는 다양한 직항편 옵션이 있습니다. 게다가 올랜도까지 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피트/클리어워터는 대부분의 명소가 걸어서 관광이 가능하며 대중교통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주변을 쉽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주 멕시코만 지역 궁극의 휴가지인 이곳에 푹 빠져보세요.
여행 안내팀에 문의하기
재미있는 사실
세인트 피터즈버그는 1967년 2월 9일부터 1969년 3월 17일까지 768일 동안 연속으로 이어지는 가장 많은 맑은 날로 기네스북에 오른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진:VSPC
1928년에 지어진 돈 세자르 호텔(Don CeSar hotel)은 세인트피트 비치의 '핑크 팰리스'로 알려졌으며 영화배우, 유명 작가 및 스포츠 유명인사가 방문했습니다.
사진:Jimmy Fashner
매년 6월에 개최되는 세인트피트 프라이드(St. Pete Pride)는 플로리다주에서 열리는 가장 큰 프라이드 축제입니다. 퍼레이드, 블록 파티, 라이브 음악 공연 등 한 달 내내 사랑이 넘치는 행사를 즐기기 위해 25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사진:Jimmy Fash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