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딩 캘리포니아주
- 주요 공항:
- 레딩(RDD)
- 주별:
- 캘리포니아주
아웃도어 모험을 즐기기 좋은 훼손되지 않은 대자연
꼭 가봐야 할 명소
해발 4,322m 높이의 아름다운 샤스타 산(Mount Shasta)은 레딩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으며, 가족이 함께 방문해 겨울에는 스키를 타고 여름에는 하이킹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또한, 예비 산악 등반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로 등반을 시작하기에도 좋습니다.
래슨 화산 국립공원(Lassen Volcanic National Park)은 레딩에서 동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공원은 대개 6월에서 9월까지 개방되며, 강설량에 따라 5월 개장 및 10월 폐장하는 경우도 있으니 방문을 원하신다면 미리 확인해보세요.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공원 요원이 가이드하는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맥아더-버니 폭포 메모리얼 주립공원(McArthur-Burney Falls Memorial State Park)은 한여름인 8월에도 폭포수가 결코 마르지 않는 명소입니다. 폭포 주변을 거닐며 즐거운 오후를 보내고 이 폭포에서 흘러나온 물줄기로 이루어진 브리튼 호(Lake Britton)에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라바 베즈 국립기념물(Lava Beds National Monument)은 레딩에서 북동쪽으로 3시간 거리, 시스키유 카운티(Siskiyou County)와 모독 카운티(Modoc County) 사이에 위치합니다. 이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용암 동굴을 볼 수 있습니다. 운동화, 손전등, 얇은 트레이닝 셔츠를 챙겨두세요. 동굴 안은 바깥보다 비교적 쌀쌀합니다.
위스키타운 국립 휴양지(Whiskeytown National Recreation Area)에는 위스키타운 호(Whiskeytown Lake)가 있어 요원이 함께하는 무료 카약 투어를 즐기고, 각양각색 폭포를 보며 하이킹을 하거나, 자전거 전용 트레일을 따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승마를 하거나 말을 한번 보고 싶으시다고요? 시간을 내어 위스키타운의 승마 트레일에 들러보세요.
현지만의 독특한 매력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는 물론 나 홀로 떠난 여행자도 레딩에서 시간을 보낼 때는 샤스타 호 동굴(Lake Shasta Caverns), 샤스타 댐(Shasta Dam), 터틀 베이 학습 공원(Turtle Bay Exploration Park)과 역사적인 캐스케이드 극장(Historic Cascade Theatre)은 꼭 방문해보세요. 6월부터 8월까지 레딩에 있는 다양한 공원에서는 무료 영화를 상영합니다. 의자 또는 담요를 챙겨 현지 주민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해보세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좋은 또 하나의 방법은 선다이얼 다리(Sundial Bridge)에서 시작하는 새크라멘토 강 국립 휴양 트레일(Sacramento River National Recreation Trail)을 산책하는 것입니다. 케이블과 통유리 바닥으로 설계된 육교인 이 다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 건축가" 산티아고 칼라트바라(Santiago Calatrava)의 작품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선다이얼 다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해시계이자 레딩의 새크라멘토 강(Sacramento River)을 건너는 육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