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시티 유타주
- 주요 공항:
- 솔트레이크시티(SLC)
- 주별:
- 유타주
산 경사면을 오르내리며 즐기는 모험
산속에서 일 년 내내 신나는 즐거움
겨울 휴양지로 알려진 파크시티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인 디어 밸리 리조트(Deer Valley Resort)와 파크시티 마운틴(Park City Mountain)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리프트로 올라갈 수 있는 가장 큰 터레인으로 유명한 파크시티 마운틴은 300개가 넘는 트레일, 41개의 리프트, 8개의 터레인 파크, 1개의 슈퍼 파이프 및 1개의 미니 파이프를 구비하고 있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디어 밸리 리조트는 5성급 호텔의 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미 최초의 스키 리조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SKI 매거진' 독자들이 선정한 다양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파크시티 방문객은 세계적 수준의 스키 외에도 개 썰매, 스노모빌, 스노 튜빙 및 노르딕 스키와 같은 다양한 산악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봄, 여름 또는 가을에 방문하실 계획인가요? 700km 길이의 트레일에서 하이킹과 자전거를 타거나 열기구, 승마 및 플라이낚시를 즐겨보세요. 산을 따라 알파인 슬라이드를 타고, 호수나 개울에서 보트와 스탠드업 패들보딩을 즐기며, 집라인을 타고 숲을 날아보는 것도 좋답니다.
유타 올림픽 공원
2002년 동계 올림픽을 위해 지어진 유타 올림픽 공원에서 유타주의 올림픽 유산을 경험해보세요. 오늘날, 이 공원은 미국인들이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는 공원이 되었습니다. 모든 연령층의 운동 선수들을 위한 노르딕 스키 점프, 프리스타일 스키, 봅슬레이, 스켈레톤 및 루지 종목의 올림픽 훈련 장소입니다. 공원에는 6개의 북유럽 스키 점프와 슬라이딩 트랙이 있는데, 북미 지역에 있는 4군데 중 한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이곳에서 4인승 봅슬레이를 타고 직접 체험해보세요. 이곳에는 다양한 어드벤처 액티비티와 2개의 무료 박물관, 알프 엔겐 스키 박물관(Alf Engen Ski Museum), 에클레스 2002 동계 올림픽 박물관(Eccles 2002 Olympic Winter Games Museum)도 있습니다.
시내 둘러보기
파크시티는 다양한 볼 거리가 많아 탐험하기에 좋고, 무료 바이오 디젤 및 전기 버스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전기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을 통해 자전거 친화적으로 꾸며진 커뮤니티를 탐색해보기에도 좋습니다. 무료 트롤리를 이용하여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를 둘러보거나 아기자기한 상점과 미술관이 있는 유서 깊은 건물을 오가며 산책해보세요. 역사 애호가들은 파크시티 박물관을 방문하여 지하에 위치한 체험형 전시품, 유물 및 시내 교도소를 구경하면 좋습니다.
이집트 극장(Egyptian Theatre)은 로버트 레드포드(Robert Redford)가 독립 영화인들을 위해 매년 주관하는 선댄스 영화제(Sundance Film Festival) 센터입니다. 시간을 내어 연극, 코미디 공연 또는 콘서트를 관람하고, 역사적인 메인 스트리트의 가장 상징적인 건물 중 한 곳에 위치한 노네임 살룬(No Name Saloon)을 비롯한 다양한 장소에서 맛있는 음료도 즐겨보세요. 이곳은 1905년에 지어졌으며, 원래는 알라모(The Alamo)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워새치 브루 펍(Wasatch Brew Pub) 또는 파크시티 브루잉 컴퍼니(Park City Brewing Company)에서 수제 맥주를 즐겨보세요. 마지막으로 마을의 여러 온천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탠저 아웃렛(Tanger Outlets)에서 기분 전환을 하며 마무리하시면 좋답니다.
재미있는 사실

2006년에 하이 웨스트 디스틸러리(High West Distillery)는 1870년 이후 유타주 최초의 법적 증류소가 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파크시티의 올드 타운(Old Town) 지구에 개장한 하이 웨스트 살룬(High West Saloon)은 스키를 신은 채로 출입할 수 있습니다.

파크시티는 세계 최초의 국제 산악자전거 협회(International Mountain Biking Association) 골드 레벨 라이드 센터(Gold Level Ride Cente)입니다.

1963년에 지하 차량은 스키어들을 태우고 현재 파크시티 마운틴으로 알려진 트레저 마운틴(Treasure Mountain)의 오래된 광산 터널을 지나 어둡고 차며 습기 찬 곳을 한 시간 동안 운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키어들은 광산 엘리베이터를 타고 베이스까지 533m를 올라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