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마 시티 플로리다주
연중 내내 즐길 거리로 가득한 파나마 시티의 반짝이는 해변
걸프 코스트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모험
최고의 해변 휴양지를 찾고 계신가요? 플로리다주 파나마 시티는 바다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연중 내내 신나는 액티비티를 선사하는 거대한 워터파크입니다. 따뜻하고 낮 시간이 긴 봄과 여름은 물론이고, 가을에도 수온이 높고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 한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화창한 하늘 아래 선선한 바람이 부는 파나마 시티에서 보트 타기, 낚시, 해변 탐험과 같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파나마 시티에서 배를 타고 금방 갈 수 있는 11km 길이의 낙원 셸 아일랜드(Shell Island)도 놓치지 마세요. 그랑메르 셸 아일랜드 크루즈를 타고 눈부신 모래 해변을 방문해 보세요. 해변에서 예쁜 조개껍데기를 줍거나, 돌고래, 바다거북, 달랑게 등 다양한 야생 동물들을 관찰해 보세요. 평화로운 만에서 노를 젓거나 스노클링을 하는 등 이 독특한 해안이 주는 다양한 경험을 만끽하세요.
바닷가 별미 맛보기
항구 근처의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여 아름다운 만을 배경으로 한 신선한 해산물 디너로 마무리하는 것도 파나마 시티가 주는 즐거움 중에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 파나마 시티 오이스터 트레일(Panama City Oyster Trail)을 따라 진스 오이스터 바(Gene's Oyster Bar) 같은 명소에서 이 지역의 특별한 조개 요리를 맛보세요. 소박한 분위기지만 무려 백 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합니다. 10개의 스툴이 놓인 바에 앉아서 현지 전문가가 굴을 손질하는 모습을 눈앞에서 지켜보세요. 또 다른 숨겨진 명소인 파파 조스 베이사이드(Papa Joe’s Bayside)에서는 일몰이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 맛있는 바비큐와 버거를 즐기세요. 근처의 베이유 조(Bayou Joe)도 입에서 살살 녹는 해산물과 180도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현지인들만의 명소입니다.
지역색이 묻어나는 보물들
파나마 시티 어디에서나 해안 도시의 매력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세인트 앤드류스 역사 지구(St. Andrews Historic District)에서 다채롭고 독특한 상점들을 만나보고, 파나마 시티 출판사 박물관(Panama City Publishing Company Museum)에서는 흥미진진한 인쇄술의 역사와 세인트 앤드류스에 인쇄술이 미친 영향에 대해 알아보세요. 예술 애호가라면 파나마 시티 벽화 트레일(Panama City Mural Trail)을 따라 아름다운 벽화를 감상해 보고 파나마 시티 아트 센터(Panama City Center for the Arts)의 엄선된 전시를 둘러보세요. 떠나기 전 다운타운 파나미 시티(Downtown Panama City)의 기발한 레스토랑 엘 위어도우(El Weirdo)에 들러 수제 맥주와 타코를 즐기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재미있는 사실

'보초병 떡갈나무(Sentry Oak)'는 플로리다주가 미국 영토로 편입되기 전부터 파나마 시티에 있었던 유서 깊은 천연기념물입니다. 수령이 300년 가까운 것으로 추정되는 이 나무는 2018년 허리케인 마이클(Hurricane Michael)의 거친 폭풍우 속에서도 살아남아 지금도 세인트 앤드류스 베이를 굽어보고 있습니다.
다음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