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턴 아이다호주
역사, 문화 그리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와인을 모두 만나보는 아웃도어 모험
강을 안내하는 가이드 및 아웃도어 탐험
제트 보트나 래프팅 투어 중에 헬스 캐니언의 거친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광부들을 협곡으로 운송했던 외륜 기선에 대한 역사를 설명합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마을, 야생 동물, 바위에 새겨진 4,500년 된 암각화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 동안에는 물에서 놀거나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스네이크강과 클리어워터강은 패들보드, 카약, 오락용 보트를 타는 사람들과 스틸헤드를 찾는 낚시꾼들에게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강에는 언제나 새롭게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강을 따라가는 포장된 산책로는 산책과 조깅, 자전거 타기에 완벽합니다.
현지 랜드마크에서 배우는 역사
네즈 퍼스족(Nez Perce Tribe)이라고도 알려진 니미푸(Nimiipuu) 부족은 고대부터 이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네즈 퍼스 국립역사공원(Nez Perce National Historical Park)과 부족의 일원들이 제공하는 투어를 통해 이들의 유산과 전통에 대해 배워보세요. 니미푸 부족은 1800년대 초반, 루이스(Lewis)와 클라크(Clark) 탐험대가 이 지역을 여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아이다호주의 동쪽과 서쪽 경계를 넘어 뻗어있는 루이스 클라크 국립 역사 트레일(Lewis and Clark National Historic Trail)에서 이들의 발자취를 따라 걸어보세요. 헬스 게이트 주립공원(Hells Gate State Park)에 있는 루이스 클라크 디스커버리 센터(Lewis and Clark Discovery Center)에서 역사적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 심도 있게 지역의 역사를 알고 싶다면, 네즈 퍼스 카운티 역사 협회 및 박물관(Nez Perce County Historical Society & Museum)을 추천합니다. 잭 오코너 센터(Jack O’Connor Center)를 방문해 유명한 사냥꾼의 이야기를 듣고 북미, 아시아 및 아프리카에서 그가 사냥한 박제품을 둘러보세요. 지도를 들고 자유롭게 도보 투어로 유서 깊은 루이스턴 다운타운과 가로수가 늘어선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의 다채로운 가게를 둘러보고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도 좋답니다.
한적하게 즐기는 훌륭한 와인 투어
기분을 전환하고 싶다면 현지 와이너리, 맥주 양조장을 찾아보세요. 열 군데의 지역 와이너리를 통해 거의 현지에서 키웠거나 에스테이트 포도로 만든 최고 품질의 와인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와인 생산의 역사는 금주령 이전인 1872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루이스 클라크 계곡의 테루아와 기후는 프랑스 부르고뉴 및 보르도 지역과 유사하며 론, 보르도, 스페인 품종이 이곳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관광객이 드문 와인 산지인 덕분에 테이스팅 룸에서 오너와 양조업자를 자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들이 배럴 룸으로 프라이빗한 투어를 제안한다면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