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브 유타주
- 주요 공항:
- 페이지(PGA)
- 매캐런/라스베이거스(LAS)
- 주별:
- 유타주
역사가 서린 고산지대 사막 마을에서 만나는 놀라운 경험
베이스캠프: 캐나브
캐나브는 특색 있는 여행지로 미국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지구 상 그 어디에도 이처럼 엄청난 자연의 경이로 둘러싸인 곳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요령 있는 방문객들은 캐나브를 "베이스캠프"로 삼아 지역에서 수많은 여가 활동을 즐깁니다.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 파월 호(Lake Powell), 브라이스 캐니언(Bryce Canyon), 자이언(Zion) 등의 국립공원, 그랜드 스테어케이스-에스칼랑트(Grand Staircase Escalante), 버밀리언 클리프 등의 국립기념물이 모두 차로 1시간 3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파이프스프링 국립기념물(Pipe Spring National Monument), 코럴 핑크 샌드 듄스(Coral Pink Sand Dunes) 및 코다크롬 분지(Kodachrome Basin) 주립공원, 시더 브레이크스(Cedar Breaks), 시더 산(Cedar Mountain), 카이바브(Kaibab) 및 딕시(Dixie) 국유림 같은 널리 알려지지 않은 곳도 꼭 방문해보세요.
이 오지의 경관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기에 웨이브(The Wave), 화이트 포켓(White Pocket), 파리아 박스 캐니언(Paria Box Canyon), 피카부(Peek-a-Boo), 벅스킨 협곡(Buckskin Gulch), 코요테 버츠(Coyote Buttes)를 하이킹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하이킹을 특별히 즐기지 않더라도 놀라운 장관을 즐기고 싶다면 경험 많은 가이드를 따라 말, 오프로드 또는 사륜구동 차량을 이용해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배경
1930년대 할리우드에서 유타 남부의 아름다운 배경과 험준한 지역을 발견한 이래 200편이 넘는 서부 TV 시리즈와 영화가 이 독특한 지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캐나브는 “리틀 할리우드”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유타 남부는 선사 시대까지 아우르는 역사 유산이 풍부한 곳입니다. 20종이 넘는 공룡 화석이 이 지역에서 새롭게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장관을 이루는 붉은 절벽과 협곡에서는 여러 고대 인디언 문명이 발달하여 어디를 가나 그들의 도자기 조각들과 상형 문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유타 남부의 작은 지역사회들은 초기 모르몬 개척자들이 가장 최근에 정착한 곳으로, 그들의 후손들은 아직도 이 지역에서 소를 기르고 농작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볼거리와 할 거리가 많은 캐나브는 이 지역 “공원들의 중심부”입니다. 이곳에서 짐을 한 번만 풀고 유타 남부의 원하는 지역을 마음껏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느긋한 분위기, 경이로운 자연경관, 전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들과의 만남도 즐겨보세요.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멋진 휴가가 될 것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캐나브는 1922년 버밀리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영화 "데드우드 코치(Deadwood Coach)"가 촬영된 이후 영화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