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와 해리스버그 펜실베이니아주
- 주요 공항:
- 해리스버그(MDT)
- 볼티모어-워싱턴(BWI)
- 필라델피아(PHL)
- 주별:
- 펜실베이니아주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 바의 고장
허쉬 해리스버그 지역의 가장 핵심이 되는 테마인 ‘가족과 함께하는 달콤한 재미’는 테마파크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허쉬파크(Hersheypark)의 롤러코스터와 키싱 타워(Kissing Tower)는 물론 허쉬의 최초 초콜릿 공장에서 있던 굴뚝이 어우러져 멋진 허쉬 스카이라인을 그려냅니다. 24km가량 떨어진 해리스버그 시는 다양한 할 거리를 제공하는데, 마이너 리그 야구 경기나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고 지역 최고의 행사장에서 멋진 쇼를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성을 띤 도시적 분위기가 매우 빠른 속도로 조성되고 있는 이곳은 연인이나 성인끼리 휴가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해리스버그 지역은 새롭게 문을 여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공동 예술 프로젝트로 그 어느 때보다 활기를 띠고 있지만, 과거에 많은 사람이 좋아했던 이 도시의 기본적인 매력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농장에서 식탁까지를 표방하는 팜투테이블, 작은 접시에 음식을 소담히 담아내는 스몰 플레이트 스타일, 일요일 브런치, 고급 스테이크 레스토랑, 와인 바, 위스키 바 등 정말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스쿼해나강(Susquehanna River), 푸른 포도원과 유명한 애팔래치아 트레일(Appalachian Trail)은 온갖 아웃도어 모험의 완벽한 배경이 되어줍니다. 아름다운 강에서 카약을 타고 노를 저어가며 유서 깊은 맨션을 구경하거나, 수많은 토착 야생 동물이 서식하는 자연 센터를 거닐어보세요.
이 지역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여름입니다. 질주하는 롤러코스터를 탄 사람들의 비명 소리와 천천히 흘러가는 서스쿼해나 강의 절경 등 여름의 풍경과 소리로 가득한 이곳에서 가장 전형적인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꽃 정원과 비어 가든을 방문해도 좋습니다. 이 지역의 요리사, 사업주, 투어 가이드 모두 여행객을 반기며,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이 보금자리로 삼은 이 멋진 지역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합니다.
허쉬파크는 매년 수백만 명에 달하는 놀이공원 마니아들이 찾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13개의 롤러코스터, 수십 개의 가족 놀이기구, 라이브 공연, 워터파크 등을 제공하는 이곳은 즐거운 여름날을 보내기 좋은 최고의 장소입니다. 하지만 허쉬가 꼭 방문해야 할 도시인 이유가 단지 이 테마파크 때문만은 아닙니다. 허쉬의 키스(Kiss) 초콜릿 모양으로 위를 장식한 가로등이 늘어선 이 도시에서 밀튼 허쉬의 감동적인 사업 이야기를 여러 가지 독특한 방법으로 들어보는 것도 꽤 의미 있는 체험이 될 것입니다.
허쉬 초콜릿은 어떤 가게를 가도 살 수 있지만, 캔디 바를 직접 만들어 보고, ‘키스 공장(Kiss Factory)’에서 일하고, 초콜릿 제조 과정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은 허쉬파크 입구 근처에 있는 허쉬스 초콜릿 월드(Hershey’s Chocolate World)뿐입니다.
물론 놀이공원이 이 지역의 대표 명소이기는 하지만, 허쉬나 이웃한 해리스버그를 여름 같은 특정 계절에 방문하기 좋은 ‘어린이 전용’ 지역으로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미스터 허쉬가 지은 고급스러운 4 다이아몬드 호텔은 초콜릿이 들어간 수상 경력의 식사와 최고 수준의 스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허쉬가 남긴 수많은 유산 중에 90,000m² 규모의 보물 같은 식물원, 허쉬 가든(Hershey Gardens)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는 원래 이곳을 그의 아내 키티(Kitty)를 위한 ‘멋진 장미 정원’으로 구상했습니다.
해리스버그 다운타운에는 맛있는 먹거리, 극장과 멋진 상점이 가득합니다. 날씨가 따뜻한 밤에는 야외와 옥상에서 식사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다이닝 및 비즈니스 지구가 북적거립니다.
여행 안내팀에 문의하기
재미있는 사실
농구 선수 윌트 체임벌린(Wilt Chamberlain)의 유명한 100점 경기는 1962년 3월 2일 허쉬파크 아레나(Hersheypark Arena)에서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