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니슨과 크레스티드 뷰트 콜로라도주
- 주요 공항:
- 거니슨–크레스티드 뷰트(GUC)
- 주별:
- 콜로라도주
이 콜로라도주의 여행지에 버킷 리스트에 올릴 만한 매력을 부여하는 풍부한 공유지와 매력적인 산악 마을
자연 그대로의 야생 지대
그림 같은 산과 경치 좋은 풍경으로 둘러싸인 이 거니슨 밸리의 마을에서는 다양한 야외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습니다. 8,000k㎡가 넘는 공유지가 있는 이곳에는 탐험할 수 있는 낚시, 수상 스포츠, 자전거 트레일이 많습니다. 낚시꾼들은 테일러강(Taylor River)이나 거니슨강(Gunnison River)으로 향해 품질 좋은 송어가 있는 어장을 위한 콜로라도주의 공식 지정지인 골드 메달 워터스(Gold Medal Waters)에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야생화의 다채로운 색상이 크레스티드 뷰트의 들판을 뒤덮어 이 마을은 ‘콜로라도주의 야생화 수도’로 주에서 공식 인가를 받은 지정지가 되었습니다. 크레스티드 뷰트의 경치 좋은 트레일을 트레킹하여 내려가 선명한 빛깔의 노새귀부터 희귀한 칼립소 난초에 이르기까지 많은 꽃들을 만나보세요.
많은 트레일
거니슨 밸리의 1,900km가 넘는 하이킹 트레일과 1,200km의 싱글 트랙을 둘러보기에는 여름이 완벽합니다. 하트만 록 레크리에이션(Hartman Rocks Recreation)의 자전거 트레일은 어렵고 바위가 많아 구불구불한 산등성이와 울창한 산쑥 지대 사이를 가로지르는 진정한 크로스컨트리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즐거움은 여기에서 끝이 아닙니다. 그물처럼 뻗은 험준하며 고도가 높은 오지 트레일에서 스릴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멋진 고산 경로는 겁쟁이들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자전거에 숙련된 사람이라면 노력할 가치가 충분히 있는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산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원터 원더랜드
겨울에는 크레스티드 뷰트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크레스티드 뷰트 마운틴 리조트(Crested Butte Mountain Resort)에서, 대담한 스키어들은 하이 리프트(High Lift)와 노스 페이스 리프트(North Face Lift)를 타고 콜로라도주에서 가장 어렵고 경치 좋은 비탈 코스에 갈 수 있습니다. 로키산맥의 경치를 감상하는 동안 새로 내린 눈에서 스키를 타고 내려와 보세요. 크레스티드 뷰트 노르딕에서 노르딕 스키 모험을 하며 푸른 하늘과 완만한 오지를 즐겨보세요. 실력이 어떻든 잘 정비된 수 킬로미터의 트레일을 크로스컨트리 스키나 스노슈를 타고 내려와 보세요. 초보 스키어들은 편리한 장비 대여와 지식이 풍부한 강사가 진행하는 레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상 그 이상의 모험
고딕은 웨스트엘크산맥(West Elk Mountains) 내에 있는 마을로, 예전에는 은광 붐타운이었으며 이제는 로키산맥 생물학 실험실(Rocky Mountain Biological Laboratory)이 있는 곳입니다. 이 마을은 여름이 되면 전 세계의 생물학자들로 북적입니다. 도보로 남은 유령 마을을 투어한 다음 401 트레일 루프(401 Trail Loop)를 따라 자전거를 달려 고딕 밸리(Gothic Valley) 최고의 경치를 즐겨보세요. 이 여유로운 지역에서 약간의 즐길 거리를 찾으시나요? 매년 열리는 케틀맨스 데이스(Cattlemen’s Days) 중 거니슨에 들러보세요. 매년 7월 목장 문화의 풍부한 전통을 기념하는, 콜로라도주에서 가장 오래된 로데오를 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블루 메사 댐은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큰 인공 호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