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엣빌 아칸소주
- 주요 공항:
- 노스웨스트 아칸소/벤턴빌(XNA)
- 주별:
- 아칸소주
친근하며 미래 지향적인 역사적 대학 도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가장 먼저 스퀘어(Square)라고도 하는 다운타운 스퀘어 & 가든(Downtown Square and Gardens)을 방문해 보세요. 다채로운 색상의 꽃들이 만발하고 상점, 식당, 역사적 건물로 둘러 싸인 스퀘어는 현지 주민들로 북적입니다. 연중 내내 현지에서 생산된 농산물과 공예품을 판매하는 파머스 마켓도 놓치지 마세요. 페이엣빌의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인 딕슨 스트리트(Dickson Street)에 가면 낮에는 식사를 즐기고, 밤에는 신 나게 밤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어터스퀘어드(TheatreSquared)에서 연극을 관람하거나 월턴 아트 센터(Walton Arts Center)에서 뮤지컬 공연, 스테이지쇼 또는 라이브 코미디를 관람해 보세요.
트레일을 따라 찾아보는 역사의 흔적
주 전체를 종횡으로 통하는 아칸소 헤리티지 트레일(Arkansas Heritage Trail)에는 중요 유적지가 많습니다. 아칸소 대학교 캠퍼스에서 1830년대 미국 원주민이 강제 이주해야 했던 역사를 기념하는 눈물의 길 공원(Trail of Tears Park)을 방문해 보세요. 원주민이 이동했던 이 길은 지금은 눈물의 길(Trail of Tears)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북전쟁 중 연방 및 연합군 병사들이 수용되었던 헤드쿼터스 하우스(Headquarters House)도 꼭 방문해 보세요. 클린턴 하우스 박물관에서 미국 전 대통령 빌 클린턴(Bill Clinton)과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이 처음으로 가정을 꾸렸던 집을 관람해 보세요. 이들이 결혼식을 올렸던 거실도 볼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만드는 즐거움
로코모션 패밀리 펀 센터(Lokomotion Family Fun Center)에서 고카트, 레이저텍, 미니어처 골프, 범퍼 보트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기다 보면 몇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112 드라이브인 극장(112 Drive-In Theatre)에 있으면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듭니다. 자동차에 앉아 영화를 보면서 어릴 적 즐겨 먹던 팝콘이나 캔디, 핫도그를 맛보세요. 월마트(Walmart)가 페이엣빌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벤턴빌(Bentonville)에서 설립되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월마트 박물관(Walmart Museum)에서 최초의 월마트 매장을 둘러보면서 설립자 샘 월턴(Sam Walton)의 오래 된 빨간색 픽업 트럭을 보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소다 음료도 맛보세요. 인근 로저스(Rogers) 마을에서는 지하 동굴을 둘러보고 워 이글 동굴(War Eagle Cavern)에서 보석을 채취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1904년 이후 아칸소 대학교의 보도에는 10만 명 이상의 졸업생 이름이 새겨져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