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켄리지 콜로라도주
- 주요 공항:
- 덴버(DEN)
- 콜로라도 스프링스(COS)
- 주별:
- 콜로라도주
연중 언제 찾아도 좋은 아웃도어 액티비티 명소
살면서 꼭 가봐야 할 겨울철 관광지
매년 762cm나 눈이 내리며 우뚝 솟은 다섯 개의 산봉우리를 따라 12km²에 달하는 스키 지대가 펼쳐져 있는 브레켄리지 스키 리조트(Breckenridge Ski Resort)는 모든 스키 마니아의 버킷 리스트에 올라 있는 명소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긴 스키 시즌 중 하나인 11월부터 4월까지, 북미 최장 좌식 리프트를 타고 잘 정비된 트레일과 네 개의 스릴 넘치는 터레인 파크에 올라 짜릿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겨 보세요. 브레켄리지 관광의 백미는 4월 중순과 말까지 이어지는 봄철 스키 시즌입니다. 이 시즌에는 리프트와 숙박 요금도 저렴하고 붐비지 않는 것은 물론 봄철 축제가 시작될 뿐 아니라 날씨도 온화해서 화창한 날이 이어지고 스키 타기 딱 좋을 만큼만 눈이 옵니다.
눈이 녹으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눈이 녹을 무렵이면 또 다른 액티비티를 즐기러 관광객들이 붐비기 시작하는 이곳은 산속 트레일에서 다양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구불구불한 도로, 난코스 산악 트레일, 가족과 즐기기 좋은 블루강 휴양로(Blue River Recreational Path) 중 어디에서든 자전거를 타보거나 수백 킬로미터에 걸쳐 펼쳐진 멋진 봉우리와 능선을 따라 하이킹을 즐겨 보세요. 블루강(Blue River)에서 가이드 동반 송어 낚시를 예약해 보거나 메기 연못(Maggie Pond)에서 패들보드를 즐겨 보거나 브라운스 캐니언(Browns Canyon)에서 급류 래프팅에 도전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텐마일산맥(Tenmile Range)을 배경으로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가 설계한 27홀 골프 코스가 있는 브레켄리지 골프 클럽(Breckenridge Golf Club)에서 골프도 즐겨 보세요. 브레켄리지 스키 리조트(Breckenridge Ski Resort)에서는 여름 시즌 동안 집라인, 하이킹, 로프 코스, 산악 자전거, 좌식 리프트 등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모험 가득한 액티비티가 펼쳐지는 에픽 디스커버리(Epic Discovery)를 운영합니다. 여름에 개썰매를 타보셨나요? 스노우 캡스 슬레드 독스(Snow Caps Sled Dogs)로 전화를 걸어 평생 잊지 못할 개썰매 타기 체험을 예약해 보세요. 가을에 이곳을 찾는다면 카메라에 단풍 사진을 찍을 공간을 충분히 남겨두도록 하세요. 가을 축제 즈음에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열리는 로키산(Rocky Mountain) 지역 최대 규모 옥토버페스트에서는 주말 내내 파티가 진행되며 폴카, 독일 요리는 물론 독일에서 수입한 소장품 잔에 제공되는 파울라너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마을과 발전하는 문화
콜로라도주에서 가장 큰 역사 지구 중 하나가 있는 메인 스트리트의 멋진 상점가를 따라 걸으면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것 같습니다. 서부 시대 스타일의 건축물은 영화 촬영장에서 막 튀어 나온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태국부터 지중해식까지 전 세계 요리와 함께 맥주 및 증류주 양조장, 와이너리에서 공수한 다양한 주류 컬렉션도 시음해 보세요. 1800년대 후반부터 단골 고객이 많이 찾는 골드 팬 살롱(Gold Pan Saloon)에서 음료를 주문해 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아티스트와 공연가들이 모이는 예술 지구에서는 미술관, 공연장, 다채로운 카페와 공공미술작품을 비롯해 다양한 예술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마을의 이벤트 일정은 콘서트, 댄스, 무대 공연, 미술 전시회, 문화유산 행사, 창의적인 워크숍, 가족 중심의 액티비티로 가득합니다.